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도시공사,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 상가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지역의 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 조감도. iH제공
    인천지역의 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 조감도. iH제공
    인천도시공사(iH)는 12일 검단신도시 AA16블록 ‘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1535세대) 단지 내 상가’ 총 13개호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가는 iH와 현대건설 컨소시엄이 2022년 3월 분양한 힐스테이트 검단 웰카운티(내년 1월 입주 예정) 단지 내에 위치한 근린생활시설(지상1, 2층)이다. 내년 1월 준공한다.

    전용면적 30~64㎡ 총 13개 호실로 구성돼 다양한 업종 유치가 가능하다. 공급 예정가격은 호실에 따라 최저 2억 1293만원에서 최대 9억 9403만원으로 전자입찰 방식을 통해 진행된다.

    신검단중앙역(인천지하철 1호선, 내년 개통 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다. 인근지역 내에 인천지법 북부지원과 인천지검 북부지청 개청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상된다.

    입찰은 오는 8월 19일에 시작되며 전자입찰시스템‘온비드를 통한 최고가 낙찰제로 진행된다. 낙찰자 계약체결은 8월 22~23일 이틀간 진행 예정이며 분양대금 납부 비율은 계약금 10%, 중도금 10%, 잔금 80%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광주시민 66%, 신규 청약보다 기존 아파트 선호

      광주광역시에서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진 시민 3명 중 2명은 신축 아파트보다 10년 미만의 기존 아파트 구매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0일 지역 부동산 사이트인 '사랑방부동산'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

    2. 2

      광주·전남 비은행 예금기관 '자산건전성·수익성 악화'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에 소재한 상호금융(농·수협 포함)과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등 비은행예금 취급기관의 자산건전성과 수익성이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발표한 '광주&m...

    3. 3

      대전·세종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과정 다음 달 개강

      대전·세종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 과정이 다음 달 8일부터 7월 22일까지 15주간, 대전 및 세종 지역을 대상으로 제7기 교육과정을 개강한다.이번 강의는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창의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