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초고층 단지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계약금 5% 선착순 분양 실시
경기도 이천시 일원에 49층으로 조성되는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가 기존 계약금 10%에서 5%로 낮춰 선착순 공급에 나섰다.

해당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9층, 3개동으로 총 853세대로 들어서며 주거선호도가 높은 국민평형인 84㎡와 이천에서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평형대인 122㎡로 공급된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옥상쉼터, 어린이집, 도서관, 카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놀이터 등 커뮤니티 특화시설도 갖춰진다.

수요층의 초기 입주 부담을 낮추기 위해 1차 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와 계약금을 입주 시까지 5%로 줄였다. 그리고, 6개월 후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현재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중이며, 선착순 계약은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해 계약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경강선 이천역, 영동고속도로, 제2중부고속도로,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와 이천종합터미널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하다. 특히 이천에 GTX-D 노선 신설 계획으로 이천에서 삼성역까지 약 40분대에 이동이 가능한 광역 교통 수혜도 받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안흥지, 중리천, 중리천변 수변공원, 안흥유원지, 이천온천공원 등 쾌적하고 풍부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롯데마트, CGV, 경기의료원 이천병원, 이천파티마병원, 신안흥상업지구, 이천 구도심상권, 동파먹자골목 등 다양한 편의 인프라도 도보로 누릴 수 있다.

해당 단지는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스카이’에 이은 3번째 롯데캐슬 브랜드이다. 해당 단지가 준공되면 2,068여 세대의 초고층 주상복합 대단지 롯데타운으로 거듭나면서 이들 단지의 시너지도 기대되고 있다.


정경준기자 jk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