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엑스프레스(AXP) 수시 보고


아메리칸 엑스프레스(AXP)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merican Express Company는 2024년 1분기 미국 소비자 및 미국 중소기업 카드 회원 대출 포트폴리오에 대한 연체 및 상각 통계를 발표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회사의 성과와 신용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3월 31일 기준 미국 소비자카드 회원 대출 총액은 823억 달러에 이른다. 이들 대출 중 만기가 30일 연체된 비율은 1.4%였고, 회수 가능성이 낮은 대출을 나타내는 순상각률은 2.3%였다.

이 회사의 미국 중소기업카드 회원대출은 3월 말 기준 276억 달러에 이른다. 이들 대출의 30일 연체율은 1.5%로 약간 높았으며, 순 상각율은 2.4%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미국 소비자 및 미국 중소기업 카드 회원 대출의 총 가치는 2024년 3월 31일 현재 1,099억 달러입니다. 데이터는 해당 기간 동안 연체율 및 상각율이 약간 변동하는 등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신용 환경을 나타냅니다.

이 수치는 예비 수치이며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보고서는 세계 최고의 금융 서비스 회사 중 하나의 신용 성과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merican Express 신용 계좌 마스터 신탁(대출 신탁으로 알려져 있음)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양식 10-D 보고서를 통해 신용 성과에 관한 추가 세부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유동화 및 비 유동화 대출을 모두 포함하는 미국 소비자 및 미국 중소기업 카드 회원 대출 포트폴리오에 추가됩니다.

Lending Trust를 통해 유동화되는 대출의 특성은 전체 대출 포트폴리오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 구성, 빈티지, 대출 만기 등의 요인으로 인해 신용 실적에 월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기간 동안 대출 신탁에 대한 추가를 고려하는 대출 신탁의 순상각률 계산 방법도 이러한 차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Lending Trust는 2024년 3월 기말 총 원금 잔액이 259억 달러, 채무 불이행 금액이 4억 달러, 순 연간 채무 불이행률이 1.4%라고 보고했습니다. 이 수치는 2024년 1분기 동안 상당히 일관되게 유지되며, 1월, 2월, 3월에 걸쳐 총 30일 이상의 연체 금액이 2억 달러에 이릅니다.

이러한 세부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을 준수하는 신탁의 일부입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4월 15일 American Express Company의 기업 비서인 Kristina V. Fink가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AXP)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218.2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can Express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청구 및 신용 카드 상품과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Global Consumer Services Group, Global Commercial Services, Global Merchant and Network Services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는 지불 및 금융 상품이 포함됩니다. 네트워크 서비스; 미지급금 관리 제품 및 서비스;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는 또한 가맹점 획득 및 처리, 서비스 및 결제, 판매 시점 마케팅, 가맹점을 위한 정보 제품 및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사기 방지 서비스,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의 설계 및 운영. 모바일 및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타사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 다이렉트 메일, 전화, 사내 영업 팀 및 직접 응답 광고를 통해 소비자, 중소기업,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American Express Company는 185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AX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