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파마(대표 현유진, 성승제)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4월 15일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

글루타넥스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최적화된 제형의 글루타치온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도록 고안되었다.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는 1년 전 론칭을 하여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글루타넥스는 휴대하기 편리한 스틱형 밤 제품 4종과 앰플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선보이며,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한달간 전 품목 20% 할인행사와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유진 글로벌&브랜드 총괄대표는 “지난 5년간 아시아 전역에서 글루타치온의 안정성을 확인하였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자신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한국 시장에 적합한 5가지 품목을 선두로 하여 앞으로 점진적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중아이다”라고 말하며 바르는 글루타치온 시장의 포문을 열 글루타넥스의 도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시간을 초월하는 피부 광채, 글루타치온 피부 과학으로 이루어지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글루타넥스의 국내 브랜드 모델로는 동안피부의 배우 송지효가 선정됐다. 이로써 송지효는 글로벌 글루타넥스 브랜드 모델에 이어 국내까지 함께 활동을 하게 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