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H ADR Representing 1 Ord Shs(CRH) 수시 보고


CRH ADR Representing 1 Ord Shs(CRH)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업데이트에서 아일랜드 기반 회사인 CRH Public Limited Company는 2024년 4월 8일자 양식 8-K 현재 보고서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습니다. 이 양식은 1934년 증권거래법.

CRH의 보통주와 2033년 만기 6.40% 지폐는 모두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각각 'CRH' 및 'CRH/33A' 기호로 거래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의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밝혔습니다.

보고서에는 또한 2024년 4월 5일 CRH가 증거자료 99.1, 99.2 및 99.3으로 제출된 관리 책임을 이행하는 개인의 거래 통지를 발표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전시회는 각각 2024년 4월 5일자 CRH 공개 유한회사의 통지입니다.

이 보고서는 CRH 공개 유한회사의 회사 비서인 Neil Colgan이 서명했습니다.
최근 경제 뉴스에서 선도적인 다각화된 건축자재 그룹인 CRH plc의 주요 인사들이 주목할만한 거래에 참여했습니다.

회사 이사인 Siobhan Talbot은 2024년 4월 3일 보통주 2,000주를 주당 84.51119달러에 구입했습니다. 거래는 뉴욕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초기 통지는 회사 경영진 내에서 긍정적인 정서를 의미하며 잠재적으로 긍정적인 향후 성과를 나타냅니다.

별도의 거래에서 CRH plc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im Mintern은 회사의 2024년 성과 공유 계획에 따라 29,774주를 받았습니다. 거래는 2024년 4월 2일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유럽의회 및 시장 남용에 관한 이사회의 규정(EU) No 596/2014(시장 남용 규정) 제19조에 따라 이루어지며, 이는 관리 책임을 수행하는 사람 및 이들과 밀접하게 연관된 사람이 수행한 거래의 공개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회사의 재정적 전망에 대한 CRH plc 최고 경영진의 신뢰를 강조합니다. 관리자는 종종 회사의 잠재력에 대한 내부 지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는 이를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CRH ADR Representing 1 Ord Shs(CRH)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2% 내린 85.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RH plc는 자회사를 통해 건축 자재를 제조 및 유통합니다. 미주 재료, 유럽 재료 및 건축 제품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시멘트, 석회, 골재, 프리캐스트, 레미콘, 아스팔트 제품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포장 재료, 블록 및 연석, 옹벽 및 관련 파티오 제품으로 구성된 콘크리트 석조 및 하드스케이프 제품; 건축용 유리, 맞춤형 커튼 및 창 벽, 건축용 창, 점포 시스템, 문, 채광창 및 건축용 하드웨어를 포함한 유리 및 글레이징 제품. 또한 지하 금고, 배수 파이프 및 구조물, 유틸리티 인클로저 및 모듈식 프리캐스트 구조물과 같은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및 폴리머 기반 제품을 물, 에너지, 통신, 운송 및 건축 구조물 시장에 제공합니다. 앵커링, 고정 및 연결 솔루션과 같은 건설 액세서리와 리프팅 시스템, 거푸집 액세서리 및 건설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기타 액세서리. 또한 이 회사는 복합 액세스 챔버, 커버, 수동 안전 시스템, 고정 소켓, 실런트 및 미터 박스를 포함하는 네트워크 액세스 제품을 제공합니다. 포장 및 건설 서비스. 또한 건설 및 토목 엔지니어링 계약, 계약 표면화, 물류 및 소유 철도 인프라 운영을 제공합니다. 시멘트 판매 및 유통; 액세스 챔버 및 덕트 제품을 공급합니다. 정부, 계약자, 주택 건축업자, 주택 소유자 및 하청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아일랜드 공화국, 영국, 나머지 유럽 국가, 미국 및 국제적으로 운영됩니다. CRH plc는 1936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RH ADR Representing 1 Ord Shs(CR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