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먼트 인컴(AIRC) 수시 보고


아파트먼트 인컴(AIRC)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APEX Buyer LLC, ARIES Buyer LLC, ASTRO Buyer LLC, ASTRO Merger SUB Inc. 및 Apartment Income REIT Corp.는 2024년 4월 7일 합병 계약 및 계획을 체결했습니다.

이 복잡한 계약에는 거래, 합병이 관련 회사의 자산에 미치는 영향, 각 회사의 진술 및 보증을 자세히 설명하는 여러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병은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마감 조건에 따라 실행됩니다. 특히, 합병은 항복 및 지불, 회사 주식 보상 처리, 반대자 권리 등에 대한 특정 조항을 포함하여 회사의 자본금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계약에는 조직 구조, 권한, 회사 이사회 승인, 정부 승인, 비위반, 자본화, 자회사, SEC 문서, 재무제표, 공개 통제, 부채, 특정 변경 부재, 미공개 부채, 중요한 계약 및 해당 법률 준수.

이 계약은 또한 조직, 권한, 정부 승인, 비위반, 소송, 중개인, 회사 자본금 소유권, 재정 능력, 지급 능력, 보증, 위임장 정보를 포함하여 모회사 및 합병 하위 회사의 진술 및 보증을 제공합니다. , 합병 하위 소유권, 이전 활동, 회사 약정, 투자 의도, 기타 진술 및 보증에 대한 면책 ​​인정.

또한, 이 계약에는 합병 전 행동 규칙, 권유 금지, 정부 동의 및 제출, 위임장, 정보 접근, 기밀 유지, 공개 발표, 이사 및 임원 보상 및 보험, 직원 문제 등을 포함하여 당사자들의 여러 계약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

관례적인 마감 조건과 승인을 조건으로 하는 이번 합병은 시장 과제를 헤쳐나가고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더욱 강력한 기업을 탄생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합병에 대한 구체적인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시장을 재편할 수 있는 최근 개발에서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기업인 Apartment Income REIT Corp.는 모든 델라웨어 유한 책임 회사인 Apex Buyer LLC, Aries Buyer LLC 및 Astro Buyer LL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통칭하여 "모회사"로 칭함) 및 메릴랜드 기업이자 Parent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Astro Merger Sub, Inc.(통칭하여 "모회사"라고 함).

2024년 4월 7일 체결된 합병 계약에는 Astro Merger Sub, Inc.가 Apartment Income REIT Corp.와 합병하고, 후자는 Parent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합병 후에도 존속한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합병은 계약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Apartment Income REIT Corp.의 이사회는 합병 및 관련 거래가 회사와 이해관계자에게 최선의 이익이 된다고 명시하면서 만장일치로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합병이 회사의 보통주 주주들에게 승인을 받기 위해 제출되도록 지시했습니다.

Astro Merger Sub, Inc.의 이사회도 만장일치로 이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Apartment Income REIT Corp의 계약 체결 의지를 유도하기 위해 모회사는 모든 관련 당사자의 계약 이행 및 전달 후 즉시 합병을 승인합니다.

이번 합병은 부동산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자세한 내용은 나오는 대로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보고할 예정입니다.


아파트먼트 인컴(AIRC)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42% 오른 38.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IR는 미국 최대 시장에 위치한 양질의 아파트 커뮤니티의 소유 및 관리에 중점을 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AIR는 12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 99개의 커뮤니티가 있는 미국 최대의 아파트 소유주 및 운영자 중 하나입니다. AIR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종목 기호 AIRC로 거래되며 S&P 400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AI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aircommunities.com)를 방문하십시오.

아파트먼트 인컴(AIR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