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라닥 헬스(TDOC) 수시 보고


텔라닥 헬스(TDOC)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경제 뉴스에서 Teladoc Health,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시사보고서'라고도 불리는 본 문서는 주주들이 꼭 알아야 할 주요사항을 공시하기 위해 기업이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보고서는 2024년 4월 5일에 제출되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Teladoc Health, Inc.는 Commission File Number 001-37477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2 Manhattanville Road Suite 203, Buy, NY 10577에 위치한 주요 사무실에서 운영됩니다. 전화번호 (203) 635-2002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 규정 14a-12, 규정 14d-2(b) 또는 교환법 규정 13e-4(c)에 따른 의사소통과 연결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보고서는 언급된 조항에 따라 등록자의 제출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것인지 여부를 명확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주당 액면가 0.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TDOC'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서류에는 Teladoc Health, Inc.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인지 여부는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선도적인 가상 의료 회사인 Teladoc Health, Inc.는 2024년 2월 20일 수익 발표에서 공개된 예측과 일치하도록 1분기 및 2024년 전체 재무 전망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과는 아직 예비적인 것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재무 마감 프로세스가 완료되고 1분기 재무제표가 준비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리더십 뉴스에서 Teladoc은 2024년 4월 5일에 2019년부터 회사의 CFO인 Mala Murthy가 즉시 CEO 대행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고용 계약에 따라 회사 이사회에서 물러나는 Jason Gorevic을 대신합니다. 임명 이후 Murthy는 2019년부터 CFO직을 맡아 회사의 글로벌 재무 조직을 이끌게 됩니다.

Murthy의 이전 경력에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American Express에서 글로벌 커머셜 서비스 부문 CFO로 재직하며 전략적 투자 결정 및 재무 관리 업무를 감독한 것이 포함됩니다.

CEO 대행인 Murthy의 기본 급여는 $530,000에서 약 $750,000로 인상되며, 그녀의 목표 보너스 기회는 기본 급여의 75%에서 120%로 확대됩니다. 그녀는 또한 약 110만 달러 상당의 추가 연간 지분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보조금은 50%의 시간가득 제한주식 단위와 50%의 성과가득 제한주식 단위로 전달됩니다.

한편 Gorevic은 고용 계약에 따라 퇴직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는 그의 실행, 청구 면제 취소 및 고용 계약에 명시된 기타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공식 공개에서 미공개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과 관련하여 주의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작성된 이 보고서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회사의 현재 신념, 기대 및 가정에 기초한 미래 재무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기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통제할 수 없는 불확실성과 위험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를 수 있는 요인에는 관련 법률 및 시장 상황의 변화, 소송 또는 규제 조치의 결과, 주요 고객 손실, 자산 가치 평가의 변화, 자격을 갖춘 제공자를 모집할 수 있는 능력, 손상 손실과 관련된 위험, 성장 및 마진 균형에 대한 운영 검토의 성공.

회사는 이러한 진술이 보고 당시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강조합니다. 회사의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위해 회사는 독자들에게 Form 10-K의 연간 보고서 및 Form 10-Q의 분기별 보고서와 같은 SEC 보고서에서 식별된 위험 요소를 안내합니다.


텔라닥 헬스(TDOC)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5% 오른 14.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ladoc Health,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가상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당뇨병, 고혈압, 만성 신장 질환, 암, 울혈성 심부전 및 정신 건강 상태를 포함하여 비긴급, 일시적, 만성 및 복잡한 의학적 상태를 포괄하는 서비스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1차 및 전문 진료 원격 의료 솔루션, 만성 질환 관리, 전문 의료 서비스, 정신 건강 솔루션, 플랫폼 및 프로그램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고용주, 건강 플랜, 병원 및 의료 시스템, 보험 및 금융 서비스 회사, 개인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eladoc, Livongo 및 BetterHelp 브랜드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Teladoc, Inc.로 알려졌으며 2018년 8월에 Teladoc Health,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 구매에 본사가 있습니다.

텔라닥 헬스(TDO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