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홀딩스(VRT) 수시 보고


버티브 홀딩스(VRT)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Vertiv Holdings Co는 2024년 3월 29일자 문서에 따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Form 8-K는 "현재 보고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는 상장회사가 주주들이 반드시 숙지해야 할 주요사항을 공시하기 위해 제출하는 공문입니다.

505 N. Cleveland Ave, Westerville, Ohio 43082에 본사를 두고 있는 Vertiv Holdings의 연락처는 614-888-0246입니다. 이 서류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조에 부합합니다.

주당 액면가 $0.0001인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는 이 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VRT"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보고서에는 증권법과 거래법의 다양한 규정에 따른 의사소통 내용이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Vertiv Holdings가 1933년 증권법이나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인지, 아니면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는지 여부는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교환법.
Vertiv Holdings Co.는 2024년 4월 4일 Eric M. Johnson이 2024년 4월 29일부터 새로운 최고회계책임자(CFO)로 임명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Johnson은 다양한 회계 및 재무 역할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회계 조직을 이끌고 회사의 회계 및 내부 재무 통제를 발전시키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Vertiv의 CFO인 David Fallon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Johnson의 전임자인 Scott Cripps는 조직 내에서 또 다른 리더십 역할을 맡게 됩니다.

Johnson의 경력에는 2004년부터 미국의 다국적 의료 서비스 회사인 Cardinal Health에서 여러 고위직을 맡은 것이 포함됩니다. 그의 가장 최근 직책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글로벌 금융 공유 서비스 SVP였습니다. 이전에는 Arthur Andersen LLP에서도 근무했습니다.

Johnson은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하는 거래에 중대한 이해관계가 없으며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과 가족 관계가 없습니다.

보상의 일환으로 Johnson은 연간 기본 급여, 연간 현금 보너스 기회 및 2025년부터 연간 지분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또한 그는 일회성 사인온 지분 보조금을 받고 회사의 401( k) 계획 및 혜택 프로그램. 또한 Johnson은 "원인" 이외의 이유로 고용이 비자발적으로 종료된 경우 회사의 고용 정책에 따라 임원 해고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종료 후 특정 경쟁 금지 및 권유 금지 계약을 준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버티브 홀딩스(VRT)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46% 내린 80.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ertiv Holdings Co는 자회사와 함께 데이터 센터, 통신 네트워크, 상업 및 산업 환경을 위한 중요한 디지털 인프라 기술과 수명 주기 서비스를 설계, 제조 및 서비스합니다. 전자 상거래, 온라인 뱅킹, 파일 공유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에 사용되는 기술에 필수적인 디지털 인프라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한 AC 및 DC 전원 관리 제품, 열 관리 제품, 통합 랙 시스템, 모듈식 솔루션 및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주문형 비디오, 에너지 저장, 무선 통신, 사물 인터넷 및 온라인 게임. 회사는 또한 제품 및 관련 시스템을 배포, 유지 관리 및 최적화하기 위한 수명 주기 관리 서비스, 예측 분석 및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방적 유지보수, 승인 테스트,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성능 평가, 원격 모니터링, 교육, 예비 부품 및 중요한 디지털 인프라 소프트웨어 서비스. 주로 Liebert, NetSure, Geist, E&I, Powerbar 및 Avocent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직접 판매 전문가, 독립 판매 대리인, 채널 파트너 및 OEM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소셜 미디어, 금융 서비스, 의료, 운송, 소매, 교육 및 정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동, 아프리카. Vertiv Holdings Co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버티브 홀딩스(VR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