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슈퍼주니어-D&E·제로베이스원·보이넥스트도어 등 출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 출연진 공개…올해부터 여름 개최
부산시는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2024 BOF)의 'Big 콘서트' 전체 출연진을 4일 공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BOF에는 '지오디(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싸인(n.SSign)' 등이 출연한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매년 10월 개최했으나, 올해부터 6월로 개최 시기를 앞당긴다.

부산 대형 축제가 하반기에 집중돼 BOF 관람객이 항공권과 숙소를 예매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한다는 부산 관광업계의 지속적인 요청과 개최 시기 차별성을 확보하고자 축제 날짜를 옮겼다.

'2024 BOF'는 오는 6월 8일과 9일 진행된다.

8일은 세계적 팬심을 보유한 케이팝(K-POP)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BOF Big 콘서트'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9일은 부산시민이 함께하는 '파크콘서트'를 화명생태공원에서 각각 개최한다.

'2024 BOF Big 콘서트'에는 한류를 이끄는 케이팝(K-POP) 주역들이 총출동한다.

심재민 부산시 문화체육국장은 "'BOF Big 콘서트'는 레전드 1·2세대 아이돌과 대세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하는 '빅 출연진'으로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며 "올해 처음으로 6월에 개최하면서 더욱 특별한 음악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콘서트 공식 티켓 예매는 예스(YES)24에서 진행되며 오는 19일에 1차 예매가 시작된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 출연진 공개…올해부터 여름 개최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