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스 앤드 허스 헬스(HIMS) 수시 보고


힘스 앤드 허스 헬스(HIMS)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의료 회사인 Hims & Hers Health,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따라 이사회 확대를 발표했습니다. 새로 만들어진 공석을 채우기 위해 크리스토퍼 페인(55세)이 임명되면서 이사회 규모는 9명에서 10명으로 늘어났다.

이번 임명은 2024년 3월 30일에 이루어졌으며, 같은 날부터 시행된다. Payne 씨는 2024년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까지 그리고 그의 후임자가 선출되어 자격을 갖추게 될 때까지 재직할 예정이며, 그의 사망, 사임 또는 해임 시 조기 해고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Payne 씨가 뉴욕 증권 거래소 및 1934년 증권거래소법의 해당 상장 기준에 따른 독립성 요건을 충족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직 이사회 위원회에 임명되지 않았습니다.

보상의 일환으로 Payne 씨는 회사의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따라 $400,000 상당의 제한된 주식 단위에 대한 최초 보상을 받을 예정입니다. Payne 씨와 그의 이사회 구성원 선출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 사이에는 약정이나 이해가 없으며, 그와 이사, 임원 또는 회사가 이사나 임원이 되도록 지명한 사람 사이에는 가족 관계도 없습니다. 장교.
Hims & Hers Health, Inc.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Andrew Dudum CEO는 2024년 4월 3일에 발표했습니다. 발표 내용은 제공되지 않지만 투명성과 이해관계자와의 열린 소통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재확인합니다. 건강 및 웰빙 산업의 주요 기업인 Hims & Hers Health, Inc.는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진보적인 전략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구체적인 발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Hims & Hers Health, Inc.에서 진행 중인 개발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와 심층 보도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힘스 앤드 허스 헬스(HIMS)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47% 오른 15.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ims & Hers Health, Inc.는 소비자를 면허가 있는 의료 전문가와 연결하는 다중 전문 원격 의료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및 웰빙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반복적으로 처방약을 제공하고 의료 제공자의 지속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주로 건강, 성 건강 및 건강, 스킨케어, 헤어케어에 중점을 둔 일반 의약품 및 기기 제품, 화장품, 보충제 제품. 회사의 선별된 비처방전 제품에는 건강 카테고리의 비타민 C, 멜라토닌, 비오틴 및 콜라겐 단백질 보충제가 포함됩니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모이스처라이저, 세럼 및 세안제; 성 건강 및 웰빙 카테고리의 콘돔, 클라이맥스 지연 스프레이 및 물티슈, 진동기 및 윤활제; 및 샴푸, 컨디셔너, 두피 스크럽 및 모발 관리 카테고리의 미녹시딜과 같은 국소 트리트먼트. 또한 도매 파트너를 통해 의료 상담 서비스와 건강 및 웰빙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있습니다.

힘스 앤드 허스 헬스(HIM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