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스퀘어)(SQ) 수시 보고


블록(스퀘어)(SQ)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금융 업계의 주요 기업인 Block Inc.는 원래 2020년 5월 1일자 회전 신용 계약의 8차 개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번 개정안은 수년에 걸쳐 일련의 개정을 거쳐 2024년 3월 29일자로 작성되었습니다.

회전 신용 계약에는 Goldman Sachs Bank USA가 관리 대리인 역할을 하는 여러 은행 및 금융 기관이 포함됩니다. 이번 개정안은 신용 계약에 대한 특정 변경을 요청한 Block Inc.의 요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개정안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발효된다. 이러한 조건에는 Block Inc., 필수 대출 기관 및 관리 대리인의 수정안 실행 및 전달이 포함됩니다. 또한, 발효일 현재 어떠한 불이행이나 불이행 사건도 진행되어서는 안 됩니다.

신용 계약 제3조에 포함된 모든 진술과 보증은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진실되고 정확해야 합니다. 개정안에 서명한 각 대출 기관은 이 섹션에서 요구하는 각 문서 또는 기타 사항을 수락하고 만족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필수 대출 기관이 이 개정안을 체결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Block Inc.는 이 개정안이 필요한 모든 기업 활동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회사의 법적,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의무를 구성함을 보장했습니다.
중요한 조치로, 명시적인 수정, 면제 또는 수정을 제외하고 기존 대출 문서는 해당 조건에 따라 계속해서 완전히 작동하게 됩니다. 이 결정은 본 개정안에서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대출 문서의 조항으로 확장되지 않으며 대출 문서의 조항을 추가로 수정, 포기 또는 수정하겠다는 약속으로 해석되지도 않습니다.

신용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는 본 수정안으로 인한 명시적인 수정을 제외하고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각 대출 기관과 행정 대리인은 신용 계약, 기타 대출 문서, 해당 법률 및/또는 형평성에 따라 모든 권리, 구제책, 권한 및 특권을 보유합니다.

뉴욕법에 따라 제정된 이 수정안은 차용인, 대출 당사자, 행정 대리인, 대리인, 대출 기관 및 각 승계인 및 양수인에게 구속력을 갖습니다. 이는 제3자에게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본 수정안, 신용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는 해당 주제에 대한 완전한 합의를 구성합니다. 이는 또한 신용 계약에 따라 실행되는 대출 문서이며 해당 조건 및 조항에 따라 해석, 관리 및 적용됩니다.

개정안은 수많은 개별 문서로 실행될 수 있으며, 모두 하나의 문서로 간주됩니다. 또한 전자 서명 및 기록 보관도 가능합니다.

개정안은 차용자인 Block, Inc.의 최고 재무 책임자이자 최고 운영 책임자인 Amrita Ahuja를 포함한 승인된 임원에 의해 실행 및 전달되었습니다.


블록(스퀘어)(SQ)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69% 내린 81.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lock, Inc.는 자회사와 함께 판매자가 카드 결제를 수락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고 보고 및 분석, 익일 결제를 제공합니다. 마그네틱 스트라이프 카드의 스와이프 트랜잭션을 가능하게 하는 Magstripe 리더를 포함한 하드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Europay, MasterCard, Visa(EMV) 칩 카드 및 근거리 무선 통신 결제를 허용하는 비접촉식 칩 리더기 iPad를 결제 단말기 또는 전체 POS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Square Stand; 하드웨어, POS 소프트웨어 및 결제 기술을 결합한 Square Register; Square Terminal은 탭, 딥 및 스와이프 결제를 허용하는 기존 키패드 터미널을 대체하는 결제 장치 및 영수증 프린터입니다. 회사는 또한 Square Point of Sale을 포함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정사각형 약속; 소매용 광장; 레스토랑 광장; 스퀘어 온라인 및 스퀘어 온라인 체크아웃; 정사각형 송장; 정사각형 가상 터미널; 스퀘어 팀 관리; 제곱 계약; 스퀘어 로열티, 마케팅 및 기프트 카드; 및 스퀘어 대시보드. 또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포함하는 개발자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돈을 보내고, 쓰고, 저장할 수 있는 Cash App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웹사이트 호스팅 및 도메인 이름 등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Weebly.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아일랜드, 프랑스, 스페인 및 영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quare,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12월에 Block,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Block,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있습니다.

블록(스퀘어)(SQ)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