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 수시 보고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nited State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업데이트에서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2024년 4월 25일에 분기별 수익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컨퍼런스 콜은 오후 2시에 개최됩니다. 태평양 표준시(오후 5시 ET)에서 경영진은 회사의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논의하고 최근 활동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거래 기호 COLB로 상장된 워싱턴 소재 회사는 1934년 증권 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된 현재 보고서에서 이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전화 회의 정보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는 자료 99.1에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4월 1일 Columbia Banking System, Inc.의 법률 고문인 Kumi Yamamoto Baruffi가 공식적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Umpqua Bank의 모회사인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시장 마감 후 2024년 4월 25일에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발표가 끝난 후 오후 2시에 회사가 주최하는 전화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같은 날 태평양 표준시(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5시). 컬럼비아 경영진은 재무 결과를 논의하고 최근 활동에 대해 투자자와 분석가에게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COLB 기호로 나스닥에 상장된 이 회사는 워싱턴 주 타코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특히 2023년 3월 Umpqua Bank와 합병한 이후 미국 서부 지역 은행 부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그들은 5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자랑하는 서부에 본사를 둔 가장 큰 은행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Umpqua Bank는 소매 및 상업 금융, 중소기업청 대출, 기관 및 기업 금융, 장비 임대 등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은행은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아이다호, 네바다, 오리건, 유타, 워싱턴 등 총 8개 주에서 운영됩니다.

관심 있는 참가자는 통화 또는 듣기 전용 오디오캐스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재생 내용은 "뉴스 및 시장 데이터-이벤트 캘린더" 섹션 아래 회사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발표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컬럼비아의 향후 활동을 예상합니다. 회사는 독자들이 SEC 보고서, 특히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의 10-K 양식을 참조하여 실제 결과가 경영진의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이유를 이해할 것을 권장합니다.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4% 내린 18.9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lumbia Banking System, Inc.는 미국의 중소기업, 전문가 및 개인에게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Columbia State Bank의 은행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무이자 및 이자가 붙는 수표, 저축, 머니 마켓, 예금 계좌 증명서를 포함한 개인 은행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 및 재융자를 위한 주택 모기지, 주택 담보 대출 및 신용 한도, 기타 개인 대출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 및 디지털 뱅킹 서비스. 회사는 또한 수표, 저축, 이자가 붙는 머니 마켓, 예금 계좌 증명서와 같은 비즈니스 뱅킹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농업, 자산 기반, 건설 및 기타 상업용 부동산 대출 및 중소기업청에서 보증하는 대출 및 전문 은행, 재무 관리, 가맹점 카드 및 국제 은행 서비스. 또한 자산 할당, 순 자산 분석, 자산 계획 및 보존, 교육 자금 지원, 자산 이전과 같은 재무 계획 서비스를 포함하는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장기 요양, 생명 및 장애 보험 솔루션; 퇴직 계획, 퇴직 소득 전략, 전통적 및 Roth 개인 퇴직 계좌로 구성된 개인 퇴직 솔루션; 사업 퇴직 계획, 핵심 인물 보험, 사업 승계 계획, 개인, 가족 및 전문 사업체에 대한 유예 보상 계획으로 구성된 사업 솔루션. 또한 회사는 개인 및 특수 필요 신탁, 부동산 결제, 투자 기관 및 자선 관리와 같은 신탁, 투자 및 행정 신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워싱턴 주에 68개, 오리건에 59개, 아이다호에 15개, 캘리포니아에 11개를 포함하여 153개 지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주 타코마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컬럼비아 뱅킹 시스템(CO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