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군인·군인가족에 인테리어 제품 판매
LX하우시스는 '밀리패스 회원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상무 LX하우시스 인테리어사업부장 상무, 이영결 한국특수정보인증원 대표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밀리패스'는 한국특수정보인증원이 개발한 군인·군인가족 신분 인증 플랫폼이다. 군인 장병(예비군 및 20년이상 장기근속자 포함)과 가족의 간편한 본인 확인과 휴가, 급여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생활용품·여행·통신·교육 관련 업체들은 복지몰에 입점해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LX하우시스는 국내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밀리패스'에 입점해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주방가구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시공서비스 포함)을 판매한다.

LX하우시스는 군인과 군인가족 주거복지 향상 차원으로, '밀리패스'에서 항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또 오는 4월말까지 밀리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제품 최대 15% 할인과 주방가구 한정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 고객 전원에게 고급 주방용 칼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군인을 비롯한 군인가족의 주거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성낙윤기자 nyseo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