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지속가능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 대상
HL 디앤아이(D&I) 한라는 '2022 HL D&I Halla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커뮤니케이션연맹(이하 LACP) 주최 '2022/23 비전 어워즈(Vision Awards)'에서 대상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LACP 비전 어워즈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다. 우수작품에 대해 각각 대상(Platinum)과 금상(Gold), 은상(Silver), 동상(Bronze) 등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20개국 이상의 1천여 개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다.

HL D&I 한라는 표지 디자인, 서술력, 메시지 명확성, 재무정보 등 8개 심사기준 중 7개 심사기준에서 만점을 받아 전체 참가기업 중 종합순위 18위를 차지했다. 특히 참가부문(건설산업)에서 1위를 수상했다.

더불어 전세계 출품작 가운데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선정한 글로벌 톱 100 보고서(TOP 100 Reports Worldwide)와 기술성과 부문(Technical Achievement Award)에서도 각각 이름을 올렸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장의 가치창출을 위해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낙윤기자 nyseo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