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비(ABBV) 수시 보고


애브비(ABBV)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약회사 AbbVie는 생명공학 회사인 ImmunoGen의 인수를 완료하고 특정 유형의 난소암 치료에 사용되는 항체-약물 결합체(ADC) ELAHERE®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했습니다. 이번 움직임은 AbbVie의 기존 종양학 파이프라인을 보완하고 추가 환자 집단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LAHERE®(mirvetuximab soravtansine-gynx)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난소암 치료용으로 승인한 최초의 ADC입니다. FDA는 반응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속 승인을 승인했으며 현재 검토 중인 확인 실험 결과도 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AbbVie는 인수와 관련된 주당 희석 효과 0.42달러를 포함하는 2024년 연간 조정 희석 EPS 가이던스 범위인 11.05~11.25달러를 재확인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4년 1분기 조정 희석 EPS 가이던스 범위를 2.30~2.34달러에서 2.26~2.30달러로 수정했으며, 여기에는 이제 ImmunoGen 인수와 관련된 주당 희석 효과 0.04달러가 포함됩니다.

AbbVie는 모든 뛰어난 ImmunoGen 보통주를 주당 31.26달러에 인수했으며 이번 인수로 인해 2027년부터 희석 EPS가 장기적으로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ImmunoGen의 주식은 2024년 2월 12일 시장이 개장하기 전에 NASDAQ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가 중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번 인수로 ImmunoGen의 후속 ADC 파이프라인과 차세대 면역항암제 자산이 AbbVie의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습니다. 두 회사의 결합된 역량은 잠재적으로 혁신적인 ADC 치료법을 환자에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연구 중심 바이오제약 회사인 애브비(AbbVie Inc.)는 백금 저항성 상피 난소암, 나팔관암 또는 원발성 복막암으로 고통받는 성인 환자를 위해 설계된 약품 ELAHERE에 대한 신속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은 종양 반응률과 반응 지속성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지속적인 승인은 확증 시험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ELAHERE는 이전에 1~3회의 전신 치료 요법을 받은 엽산 수용체-알파(FRα) 양성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나 이 약물은 시각 장애, 각막병증, 안구 건조증, 눈부심증, 눈 통증, 포도막염 등 심각한 안구 독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박스형 경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환자의 31%에서 장폐색, 복수, 감염, 흉막삼출 등 심각한 이상반응을 보고했다. 또한, 치명적인 이상반응은 환자의 2%에서 발생했습니다. AbbVie Inc.는 ELAHERE를 시작하기 전에 안과 검사를 실시하고 예방적 인공 눈물과 안과용 국소 스테로이드를 투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AbbVie는 현재 다양한 유형의 암에 대한 300개 이상의 임상 시험에서 20개 이상의 연구용 의약품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여러 혈액암에 대한 치료 표준을 변화시키고 연구 요법의 역동적인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에는 예상 기간에 ImmunoGen 인수로 예상되는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애브비(ABBV)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1% 내린 174.0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bbVie Inc.는 전 세계에서 의약품을 발견,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자가면역 및 장 베체트병에 대한 주사제인 HUMIRA를 제공합니다. 성인의 중등도에서 중증 판상 건선을 치료하기 위한 SKYRIZI; 성인 환자의 중등도에서 중증 활동성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를 위한 JAK 억제제인 RINVOQ; IMBRUVICA는 만성 림프구성 백혈병(CLL), 소림프구성 림프종(SLL) 및 성인 CLL 또는 SLL 치료에 사용되는 BCL-2 억제제인 VENCLEXTA가 있는 성인 환자를 치료합니다. 만성 HCV 유전자형 1-6 감염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MAVYRET. 또한 외분비 췌장 기능 부전에 대한 췌장 효소 요법인 CREON을 제공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치료에 사용되는 신트로이드; 변비와 만성 특발성 변비가 있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치료하는 Linzess/Constella; 진행성 전립선암, 자궁내막증 및 중추성 조숙증, 자궁근종으로 인한 빈혈 환자의 완화 치료를 위한 루프론; 및 보톡스 치료제. 또한, 회사는 중등도에서 중증의 자궁내막증 통증이 있는 여성을 위한 비펩타이드성 소분자 성선자극호르몬 방출 호르몬 길항제인 ORILISSA를 제공합니다. 파킨슨병을 치료하기 위한 레보도파-카르비도파 장 겔인 두오파 및 두오도파; 개방각 녹내장(OAG) 또는 안압 상승 환자의 안압 상승(IOP) 감소를 위한 비마토프로스트 안과 용액인 Lumigan/Ganfort; 성인의 조짐이 있거나 없는 편두통을 치료하기 위한 Ubrelvy; OAG 환자에서 IOP 감소를 위한 알파-아드레날린 수용체 작용제인 Alphagan/ Combigan; 및 눈물 생성을 증가시키는 칼시뉴린 억제제 면역억제제인 레스타시스(Restasis) 및 기타 안과 제품. AbbVie Inc.는 Dragonfly Therapeutics, Inc.와 연구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노스 시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애브비(ABB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