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ADBE) 수시 보고


어도비(ADBE)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파크 애비뉴 345번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거대 소프트웨어 회사인 Adobe Inc.는 2024년 1월 26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

커미션 파일 번호 0-15175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77-0019522로 델라웨어에 등록된 상장 회사는 마지막 보고 이후 이름이나 주소에 대한 변경 사항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주당 액면가 0.0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ADBE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서류에 따르면 Adobe Inc.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다음을 사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
Adobe Inc.의 임원 보상 위원회는 회사의 2019년 자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2024년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승인했습니다. 재능 있는 개인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계획은 경영진에게 성과 기반 지분을 부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상대 총주주 수익률(rTSR) 목표와 순 신규 판매 목표라는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2024년부터 2026년까지 3년 동안 평가됩니다. 참가자는 목표 성과 지분 수의 최대 200%를 얻을 수 있습니다.

rTSR 목표는 NASDAQ-100 지수의 회사를 기준으로 측정되며 Adobe의 rTSR 순위가 25번째 백분위수 미만이면 주식을 얻을 수 없습니다. 순 신규 판매 목표는 매 회계연도 초에 결정된 공개 지침과 비교하여 디지털 미디어의 순 신규 연간 반복 수익(ARR)과 디지털 경험의 구독 수익 증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성과 공유는 참가자가 Adobe에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 따라 2027년 1월 24일 또는 프로그램의 최종 인증 날짜에 단일 분할로 부여됩니다. 이러한 배열은 경영진의 이익을 주주의 이익과 일치시키는 동시에 장기적인 유지 메커니즘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회사의 최고 경영진이 상당한 규모의 주식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문서에는 회사의 성과 목표를 달성할 경우 5명의 임원이 달성할 수 있는 목표와 최대 보상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CEO이자 회장인 Shantanu Narayen은 최대 94,420주를 받을 수 있으며 그의 목표는 47,210주입니다. CFO이자 재무, 기술 서비스 및 운영 담당 EVP인 Daniel Durn은 목표주식 10,408주로 최대 20,816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경험 비즈니스 사장 Anil Chakravarthy와 디지털 미디어 비즈니스 사장 David Wadhwani는 모두 16,320주를 목표로 삼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그 수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최고 전략 책임자이자 디자인 및 신흥 제품 담당 EVP인 Scott Belsky는 9,159주를 목표로 삼고 있지만 잠재적으로 최대 18,318주를 벌 수 있습니다.

시상은 총주주수익률(TSR)과 순신규매출이라는 두 가지 목표에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최대 지급액을 나타냅니다. 경영진은 회사의 성과에 따라 목표 상금보다 적은 금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보상은 회사의 환수 정책의 적용을 받으며 SEC에 제출된 광범위한 2019년 계획의 일부입니다.


어도비(ADBE)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9% 내린 613.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dobe Inc.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경험, 출판 및 광고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디지털 미디어 부문은 개인, 팀 및 기업이 콘텐츠를 생성, 게시 및 홍보할 수 있는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및 통합 클라우드 기반 문서 서비스 플랫폼인 Document Cloud. 주력 제품은 회원이 크리에이티브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인 Creative Cloud입니다. 이 부문은 콘텐츠 제작자, 작업자, 마케터, 교육자, 애호가, 커뮤니케이터 및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경험 부문은 브랜드와 기업이 분석에서 상거래에 이르기까지 고객 경험을 생성, 관리, 실행, 측정, 수익화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세트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C-suite 전반에 걸쳐 마케터, 광고주, 대행사, 게시자, 머천다이저, 판매자, 웹 분석가, 데이터 과학자, 개발자 및 경영진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판 및 광고 부문은 전자 학습 솔루션, 기술 문서 출판, 웹 회의, 문서 및 양식 플랫폼,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고급 인쇄와 같은 제품 및 서비스와 Advertising Cloud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를 영업팀과 현지 현장 사무소를 통해 기업 고객에게 직접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앱 스토어와 웹 사이트(adobe.com)를 통해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유통업체, 부가가치 재판매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및 개발자, 소매업체 및 OEM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배포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dobe Systems Incorporated로 알려졌으며 2018년 10월에 Adobe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dobe Inc.는 198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어도비(ADB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