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PII) 수시 보고


폴라리스(PII)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Polaris Inc.는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이자 최고 기술 책임자인 Ken Pucel이 은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4월 12일부터 Pucel은 회사의 임원직에서 물러납니다. 그의 책임은 즉시 회사의 다른 리더들에게 분배될 예정이지만, 공식 은퇴일까지 전략적 자문 역할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Pucel의 은퇴 소식은 2024년 1월 11일 보도 자료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미네소타 주 메디나에 본사를 두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 PII 기호로 상장된 이 회사는 아직 Pucel의 직위를 계승할 잠재적인 후임자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파워스포츠 업계에서 혁신과 리더십으로 잘 알려진 Polaris Inc.는 리더십 팀의 핵심 멤버를 잃게 됩니다. Pucel의 은퇴가 회사의 향후 운영 및 전략에 미치는 영향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파워스포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olaris Inc.(NYSE: PII)는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인 Ken Pucel이 2024년 4월에 은퇴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ucel은 Polaris에서 9년 동안 근무했으며, 그 동안 그는 안전 성과, 글로벌 운영, 혁신,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글로벌 팬데믹 기간 동안 공급망의 복잡성을 관리하는 등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Pucel이 떠난 후 Polaris는 회사 내 여러 리더의 역할을 확장하고 높일 계획입니다. Off Road Engineering 부사장인 Tony Kinsman이 CTO 역할을 맡아 Polaris 엔지니어링 팀의 기술 개발과 통합을 감독하게 됩니다. Polaris Off Road Operations 부사장인 Marc Suarez는 회사의 소싱 및 물류 팀을 이끄는 추가 책임을 맡게 됩니다. Doug Adrian은 품질, 중앙 제조, 직원 건강 및 안전, 린(Lean), 간접 소싱 등의 분야에 중점을 두는 품질 및 운영 우수성 담당 부사장을 맡게 됩니다.

Pucel은 공식 은퇴할 때까지 전략 고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러한 조직 변경 사항은 즉시 적용됩니다. Polaris CEO Mike Speetzen은 새로 임명된 사람들을 칭찬하며 회사의 발전과 운영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폴라리스(PII)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5% 오른 90.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olaris Inc.는 전 세계적으로 파워 스포츠 차량을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및 판매합니다. 오프로드, 온로드 및 마린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모든 지형 차량과 나란히 있는 차량을 포함한 오프로드 차량(ORV)을 제공합니다. 스노모빌 및 스노바이크 변환 키트 시스템; 오토바이; 및 저공해, 경량 운송, 승객 및 산업용 차량. 또한 사륜 오토바이와 모터 로드스터를 제공합니다. 윈치, 범퍼, 쟁기, 랙, 바퀴 및 타이어, 풀-비하인드, 운전실 시스템, 조명 및 오디오 시스템, 화물 상자 액세서리, 트랙 및 오일로 구성된 ORV 액세서리; 커버, 트랙션 제품, 전기 스타터, 리버스 키트, 트랙, 가방, 앞유리, 오일 및 윤활유를 포함하는 설상차 액세서리; 안장 가방, 핸들 바, 등받이, 배기구, 앞 유리, 시트, 오일 및 다양한 크롬 액세서리와 같은 오토바이 액세서리. 또한 회사는 헬멧, 재킷, 장갑, 바지, 모자, 고글, 부츠, 턱받이 및 가죽과 같은 장비 및 의류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폰툰과 데크 보트. 회사는 딜러와 유통업체,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101개 오프라인 소매 센터, 콜 센터,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부품, 의류 및 액세서리 부품 시장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olaris Industries Inc.로 알려졌습니다. Polaris Inc.는 1954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메디나에 본사가 있습니다.

폴라리스(PI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