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QSR) 수시 보고


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QSR)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는 합자회사와 함께 2024년 1월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8-K 양식을 제출했습니다. 이 문서는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사건을 공개하는 데 사용되는 현재 보고서입니다. 주주나 SEC에 대한 중요성.

캐나다와 온타리오에 등록된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은 각각 커미션 파일 번호 001-36786 및 001-36787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30 King Street West, Suite 300, Toronto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의 전화번호는 (905) 339-6011입니다.

회사의 무액면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와 토론토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QSR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클래스 B 교환 가능 합자회사 단위는 QSP 기호로 토론토 증권 거래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 현재 회사는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교환법 규정 14d-2(b)에 따른 제출 의무를 충족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에 따른 규칙 13e-4(c). 또한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RBI)는 2024년 1월 8일에 발표한 공식 발표에서 새로운 분할 계획과 수정된 부문 수입 측정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2023년 4분기부터 적용되는 변경 사항은 회사의 최고 운영 의사 결정권자가 RBI의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방식과 일치합니다.

이제 새로운 보고 가능 세그먼트에는 Tim Hortons, Burger King, Popeyes Louisiana Kitchen, Firehouse Subs 및 International이 포함됩니다. 처음 4개 부문은 미국과 캐나다에서의 브랜드 성과를 요약하는 반면, '국제' 부문은 이 두 국가 이외의 지역 운영 결과를 통합합니다.

RBI는 또한 부문 소득 측정 기준을 조정 EBITDA에서 조정 영업 소득(AOI)으로 전환했습니다. AOI는 조정 EBITDA와 달리 감가상각비, 상각비, 주식 기준 보상, 비현금 인센티브 보상 비용을 고려하는 보다 포괄적인 척도입니다. 그러나 RBI는 보충 목적으로 계속해서 연결 및 부문 수준 기준으로 조정 EBITDA를 보고할 것입니다.

회사는 수정된 부문 구조와 부문 소득의 새로운 측정치에 부합하는 추가 재무 및 운영 세부정보를 투자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표 99.1 및 99.2에 감사되지 않은 과거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이전에 보고된 RBI의 연결 재무제표 또는 연결 기반의 비GAAP 조정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 항목 7.01에 따라 제공된 정보는 제공되고 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RBI)는 2024년 2월 13일 마감되는 2023년 연말 결과부터 적용되는 부문 보고 구조 개정을 발표했습니다. 다국적 레스토랑 대기업은 이제 Tim Hortons, Tim Hortons, 버거킹(Burger King), 파파이스 루이지애나 키친(Popeyes Louisiana Kitchen), 파이어하우스 서브(Firehouse Subs) 및 인터내셔널. 처음 4개는 미국과 캐나다에서의 회사 운영을 나타내고 국제 부문은 이들 지역 외부의 운영 결과를 통합합니다.

조정 EBITDA에서 전환하여 RBI는 이제 세그먼트 소득을 조정 영업 소득(AOI)으로 정의합니다. 이전 모델과 달리 AOI에는 감가상각비, 상각비, 주식 기준 보상, 비현금 인센티브 보상 비용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RBI는 보충 목적으로 통합 및 부문 수준에서 조정 EBITDA를 계속 보고할 것입니다.

이번 조직개편은 회사 경영진이 사업을 어떻게 경영할 것인지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CEO인 Josh Kobza는 이것이 브랜드 리더에게 부여되어 성장을 가속화할 전략적 자율성에 대해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CFO Matthew Dunnigan은 AOI로의 전환으로 투자와 관련된 운영 비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책임성이 강화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QSR)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3% 오른 76.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는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퀵 서비스 레스토랑 회사로 운영됩니다. Tim Hortons(TH), Burger King(BK), Popeyes Louisiana Kitchen(PLK), Firehouse Subs(FHS)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블렌드 커피, 차, 에스프레소 기반 뜨겁고 차가운 특수 음료를 제공하는 도넛/커피/차 레스토랑의 TH 체인을 소유 및 프랜차이즈합니다. 도넛, 팀빗, 베이글, 머핀, 쿠키 및 페이스트리, 구운 파니니, 클래식 샌드위치, 랩, 수프 등을 포함한 신선한 구운 식품. 또한 화염구이 햄버거, 치킨 및 기타 전문 샌드위치, 감자튀김, 청량 음료 및 기타 식품을 제공하는 패스트푸드 햄버거 레스토랑 체인인 BK의 소유 및 프랜차이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루이지애나 스타일 프라이드 치킨, 치킨 텐더, 튀긴 새우 및 기타 해산물, 팥과 쌀, 기타 지역 품목을 제공하는 PLK 퀵 서비스 레스토랑. 또한 회사는 서브, 청량 음료 및 지역 특산품을 제공하는 FHS 레스토랑 퀵 서비스 레스토랑을 소유 및 프랜차이즈합니다. 2022년 2월 15일 현재 회사는 Tim Hortons, Burger King, Popeyes 및 Firehouse Subs 브랜드로 100개국에 약 29,000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Inc.는 1954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가 있습니다.

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QS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