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 오토모티브(GPI) 수시 보고


그룹 원 오토모티브(GPI)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선도적인 자동차 소매업체인 Group 1 Automotive, Inc.는 2023년 12월 8일에 자회사 GPI TX-G, Inc., GPI TX-GII, Inc. 및 GPI TX-GIII, Inc.를 발표했습니다. GM Financial로 운영되는 AmeriCredit Financial Services, Inc.와 최종 마스터 대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GM 평면도 제도(GM Floorplan Facility)로 알려진 이 계약은 General Motors Corporation(GM)의 부서에서 제조한 신차, 시범 차량 및 무료 차량에 대한 임의 평면도 신용 제도를 제공합니다. Group 1 Automotive의 자회사인 차용자는 각 차용자에 대해 시설에 명시된 최대 금액까지 GM Floorplan 시설에 따라 대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감일 현재 GM Floorplan Facility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평면도 융자 부채의 최대 총 금액은 $84,500,000입니다. GM Floorplan 시설에 따른 대출금에 대한 이자는 우대 금리에서 100 베이시스 포인트를 뺀 금액으로 발생합니다.

GM Floorplan Facility는 차용자가 자금을 조달하고 Group 1 Automotive가 무담보로 보증하는 신차 재고로 확보됩니다. 회사는 특정 예외를 제외하고 GM Floorplan Facility에 따른 의무에 대해 공동으로 그리고 개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이 계약에는 Group 1 Automotive의 자산 처분, 추가 부채 발생, 자산에 대한 유치권 설정, 투자 및 합병 또는 통합 참여 능력을 제한하는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GM Floorplan Facility에 따라 직접적인 재정적 의무가 발생했음을 공개했습니다. 이 재정적 의무는 계약에 관한 기타 세부사항과 함께 증권거래위원회에 증거자료 10.1로 제출되었습니다.
Group 1 Automotive, Inc.는 자회사 GPI TX-G, Inc., GPI TX-GII, Inc. 및 GPI TX-GIII, Inc.를 통해 GM Financial Commercial Lending Services와 마스터 대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12월 8일. 본 계약은 차용자가 대출 기관에 대출을 요청할 수 있고 대출 기관은 대출을 승인할 재량권을 갖는 유연하고 재량적인 신용 시설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이 편의를 통해 계약에 명시된 절차에 따라 신용 편의 조건을 수정하고 제휴 차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계약 조건에는 계약에 따른 각 자금 지출을 의미하는 "선지급"과 차용인의 자산 구매 또는 인수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각 대출의 원금을 구성하는 "융자 금액"과 같은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한 정의가 포함됩니다. 재고, 장비 또는 기타 재산.

이 계약은 2023년 12월 11일 수석 부사장 Gillian A. Hobson이 Group 1 Automotive, Inc.를 대신하여 정식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그룹 원 오토모티브(GPI)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5% 오른 283.1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Group 1 Automotive, Inc.는 자회사를 통해 자동차 소매 산업을 운영합니다. 회사는 신차 및 중고차, 경트럭, 차량 부품, 서비스 및 보험 계약을 판매합니다. 관련 차량 자금 조달을 준비합니다. 자동차 유지 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미국의 17개 주에서 운영됩니다. 영국의 35개 마을. 2022년 7월 11일 현재 회사는 35개 브랜드의 자동차를 제공하는 204개의 자동차 대리점, 273개의 프랜차이즈 및 47개의 충돌 센터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Group 1 Automotive, Inc.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습니다.

그룹 원 오토모티브(GP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