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 시리우스XM 그룹 시리즈 A(LSXMA) 수시 보고


리버티 시리우스XM 그룹 시리즈 A(LSXMA)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iberty Media Corporation과 Sirius XM Holdings Inc.는 SiriusXM의 소유권 구조를 단순화하기 위한 전략적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Liberty SiriusXM Tracking Stock Group은 SiriusXM과 합병하여 새로운 공개 회사를 형성하고 SiriusXM이라는 이름과 브랜드로 계속될 것입니다. 새로운 회사는 단일 보통주 시리즈를 보유하게 되며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티커 기호 "SIRI"로 계속 거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추적 주식 구조를 제거하고 유동성을 향상시키며 이전 LSXM 주주가 SiriusXM의 지속적인 성과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든 주주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이것이 SiriusXM의 성공적이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구축되고 장기적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거래의 일환으로 Liberty는 SiriusXM의 지분과 약 17억 달러의 추정 순부채를 보유하게 될 Liberty의 새로운 자회사의 상환 분할을 통해 LSXM을 분리할 것입니다.

북미 최고의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제공업체인 SiriusXM은 소유권 구조가 단순화되고 더 넓은 투자자 기반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회사는 더 큰 전략적 유연성과 독립성, 그리고 지수 편입 기회 확대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새로운 SiriusXM은 가치 창출의 다음 단계에 진입하면서 주주들을 위한 가치 창출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SiriusXM의 주식 32억 580만 주를 보유하고 있는 Liberty Media는 중요한 거래를 나타내는 13D를 제출했습니다. 거래 구조는 LSXM의 순 부채, 거래 관련 비용, 2023년 9월 25일 SiriusXM 주가 4.23달러를 고려한 교환 비율에 대한 순부채 지분 조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조정은 희석 효과도 고려합니다. 2028년 만기 LSXMA 컨버터블 노트 및 주식 보상.

2024년 6월 30일 현재 LSXM 주식 1주는 New SiriusXM의 8.4주로 교환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거래 후 New SiriusXM은 약 33억 9200만 개의 기본 주식을 보유하게 됩니다. 이전 LSXM 주주는 새 법인의 약 81%를 소유하고 SiriusXM 소수 주주는 나머지 19%를 소유하게 됩니다.

새로운 SiriusXM은 조정 EBITDA 중 중저 3배의 목표 레버리지 비율을 약속하고 Morgan Stanley, Bank of America 및 J.P. Morgan으로부터 11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확보했습니다. 이 자금은 2049년 만기의 Liberty Media의 2.75% Exchangeable Notes와 SiriusXM의 보통주로 담보된 기존 Liberty Media 마진 대출을 재융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번 거래는 리버티 이사회, SiriusXM 특별 위원회, SiriusXM 이사회로부터 만장일치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LSXM 주주의 승인, 규제 승인 및 기타 조건에 따라 2024년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reg Maffei는 New SiriusXM의 이사회 의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거래는 New SiriusXM의 성장과 가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혁신적인 콘텐츠 회사인 SiriusXM은 도로에 있는 1억 5,500만 대 이상의 SiriusXM 지원 차량과 3,40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통해 인간이 선별한 실시간 오디오 경험을 혼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버티 시리우스XM 그룹 시리즈 A(LSXMA)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5% 오른 26.6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iberty SiriusXM Group은 자회사를 통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음악,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코미디, 토크, 뉴스, 교통, 날씨 채널, 팟캐스트 및 독점 위성 라디오 시스템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는 물론 모바일 및 가정용 장치 및 기타 소비자 전자 장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트리밍됩니다. 또한 연결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픽 날씨, 연료 가격, 스포츠 일정 및 점수, 영화 목록을 포함하는 데이터 서비스 모음 도로 폐쇄, 교통 흐름 및 사고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차량 내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호환되는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차량, 보트 및 비행기의 실시간 기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통 정보 서비스. 또한 음악, 코미디, 팟캐스트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지원 라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디오 구독 서비스인 Pandora Plus; 주문형 구독 서비스인 Pandora Premium이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를 통해 위성 라디오를 배포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Sirius XM을 통해 약 3,400만 가입자, Pandora를 통해 약 640만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Liberty SiriusXM Group은 콜로라도주 잉글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Liberty SiriusXM Group은 Liberty Media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리버티 시리우스XM 그룹 시리즈 A(LSXM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