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잇(ALIT) 수시 보고


올라잇(ALIT)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light, Inc.는 2024년 1월 1일부터 Siobhan Nolan Mangini를 3급 이사로 임명하는 등 이사회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Nolan Mangini의 임기는 회사의 2024년 연례 회의에서 만료될 예정입니다. 재선에 출마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는 또한 감사위원회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기업 지배구조 지침과 뉴욕 증권 거래소의 상장 기준에 따라 Nolan Mangini는 사외 이사로 판단되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클래스 II 이사 직위에서 Kausik Rajgopal을, 클래스 I 이사 역할에서 Denise Williams를 사임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두 사임은 모두 2024년 1월 1일부터 유효합니다. 세 등급에 걸쳐 이사회 구성원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Alight는 Rajgopal을 클래스 I 이사로, Williams를 클래스 III 이사로 동시에 재임명했습니다. 이들의 임기는 각각 회사의 2025년과 2024년 연례 회의에서 종료된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위원회 배정이나 사외 이사 보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델라웨어에 등록된 Alight, Inc.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LIT라는 종목 코드로 상장된 회사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인적 자본 기술 및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인 Alight Inc.는 2024년 1월 1일부터 이사회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Siobhan Nolan Mangini의 포함으로 이사회 구성이 변경되었으며 이제 3개 클래스가 포함됩니다. I이사, 2급 이사 3명, 3급 이사 3명이 있습니다.

Nolan Mangini는 NGM Biopharmaceuticals, Inc. 및 Castlight Health, Inc.의 사장 겸 CFO를 역임하는 등 20년 이상의 의료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Bain & Company 및 Kaiser Family의 의료 이니셔티브에 상당한 기여를 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기반.

인상적인 경력 외에도 Nolan Mangini는 스탠포드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고, 하버드 케네디 스쿨에서 MPA를 취득했으며,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에서 학부 과정을 마쳤습니다. 그녀는 현재 Virta Health, SmithRx 및 Marathon Health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Alight의 회장인 William P. Foley는 Alight의 이사회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Nolan Mangini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하고 그녀의 광범위한 자문, 기술 및 재정적 배경을 칭찬했습니다. Foley는 특히 회사가 새로운 변화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Nolan Mangini의 리더십이 Alight의 목적 및 전략과 완벽하게 일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Alight는 Alight Worklife®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3,600만 명의 사람들과 부양가족을 위한 자신감 있는 건강, 부, 웰빙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과 결합한 Alight는 전 세계적으로 직원 경험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올라잇(ALIT)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1% 오른 7.9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ight, Inc.는 전 세계적으로 통합 디지털 인적 자본 및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제공업체로 운영됩니다. 고용주 솔루션, 전문 서비스 및 호스팅 비즈니스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직원은 건강, 부, 웰빙을 풍요롭게 할 수 있으므로 조직이 고성능 문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통합 복리후생 관리, 의료 탐색, 재정 건강, 직원 복지 및 급여로 구성된 고용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적 자본 및 재무 플랫폼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배포 및 컨설팅 오퍼링을 포함한 전문 서비스는 물론 Workday, SAP SuccessFactors, Oracle 및 Cornerstone OnDemand와 같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위한 클라우드 자문 및 배포,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light, Inc.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링컨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올라잇(ALI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