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ATI) 수시 보고


ATI(ATI)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TI Inc., 장기적인 유기적 성장 전략에 따라 2027년까지 50억 달러 매출 목표**

뉴욕, 뉴욕 - 2023년 11월 29일 - ATI Inc.(NYSE: ATI)는 2023년 투자자 업데이트에서 2027년까지 조정 EBITDA 10억 달러, 매출 50억 달러 초과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상당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향후 4년 동안 현금 창출과 주주 수익이 증가합니다.

예상되는 성장은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 유기적 성장과 2023년부터 2027년까지 조정 수익의 60% 증가에 의해 뒷받침될 것입니다. ATI의 이사회 의장 겸 CEO인 Robert S. Wetherbee에 따르면 항공우주 및 산업 분야에서 회사의 탄탄한 기반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기간의 계약을 바탕으로 한 방위산업은 지속적인 성장과 가치 창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ATI는 2025년 목표를 업데이트하여 매출을 45억~46억 달러로 추정하고 EBITDA를 8억~9억 달러로 조정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5년 무료 현금 흐름 전환을 재확인하여 조정 순이익의 90%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관리 운전 자본은 매출의 30% 미만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2027년의 새로운 목표에는 52억~54억 달러 사이의 추정 수익과 10억~12억 달러 사이의 추정 조정 EBITDA가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무료 현금 흐름 전환을 연장하고 운전 자본 예측을 2027년까지 관리했습니다.

ATI는 또한 2024년부터 시작될 예정인 1억 5천만 달러의 새로운 주식 환매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에 대한 자신감과 균형 잡힌 자본 배분 전략에 대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Wetherbee는 항공우주 및 국방 리더십에 대한 ATI의 명확한 전략과 이러한 고성장 시장에서 수익의 65%를 창출하려는 회사의 목표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우수한 재료 과학 전문 지식, 첨단 공정 기술, 규율 있는 운영 실행 등 통합 ATI의 장점을 강조했는데, 이는 시장 점유율 확보, 용량 및 역량 확대, 주주 가치 증대의 핵심입니다.
Allegheny Technologies Incorporated(ATI)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경제 또는 산업 상황의 불리한 변화, 시장 변동, 비용 절감 달성 불가능,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노동 분쟁, 장비 가동 중단, 전쟁, 테러, 공중 보건 문제, 자연 재해와 같은 기타 혼란. 회사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보도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ATI는 주로 항공우주 및 방위 시장은 물론 전자, 의료 및 특수 에너지 응용 분야를 위한 고성능 소재 및 솔루션을 생산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재료 과학 솔루션으로 유명한 이 회사는 고객과 협력하여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재료를 제공합니다. 잠재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ATI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미래 환경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TI는 보고서에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요소를 예측하거나 통제할 수 없으므로 향후 결과가 현재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ATI(ATI)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00% 내린 42.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TI Inc.는 전 세계적으로 특수 재료 및 부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고성능 재료 및 부품(HPMC) 및 고급 합금 및 솔루션(AA&S)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HPMC 부문은 티타늄 및 티타늄 기반 합금, 니켈 및 코발트 기반 합금 및 초합금, 고급 분말 합금 및 기타 특수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재료를 잉곳, 빌렛, 바, 로드, 와이어, 모양 및 직사각형, 이음매 없는 튜브, 정밀 단조, 부품 및 가공 부품. 이 부문은 항공 우주 및 방위, 의료 및 에너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A&S 부문은 지르코늄 및 하프늄 및 니오븀, 니켈 기반 합금, 티타늄 및 티타늄 기반 합금, 플레이트, 시트 및 정밀 압연 스트립 제품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특수 합금을 포함한 관련 합금을 생산합니다. 또한 탄소강 제품 및 티타늄 제품을 포함한 열간 압연 변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에너지,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및 전자 시장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llegheny Technologies Incorporated로 알려졌습니다. ATI Inc.는 1960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ATI(AT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