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피엔엘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새로피엔엘은 방산시장에 위치한 식품·베이커리 포장 용품의 제조·유통 전문 업체다. 제과용 봉투를 비롯해 떡 포장재, 케익 액세서리 및 기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능,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 상품 및 친환경 상품도 갖추고 있다.

특히 새로피엔엘은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을 인증받아 벤처기업 인증서까지 획득한 바 있다.

새로피엔엘이 새롭게 획득한 ISMS(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은 KISA가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해 적합성을 심사하는 종합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제도다.

대상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의 보호를 위해 운영하는 정보보호 관리체계 구축 및 대책의 수립 기준을 80여 개로 나누고, 모든 기준에 대한 적합성을 충족해야 획득할 수 있다.

새로피엔엘의 ISMS 인증 기간은 3년으로 오는 2026년 9월까지다. 이후 사후 심사를 통해 갱신할 계획이다.

새로피엔엘의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는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관리 역량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몰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