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스팟(HUBS) 수시 보고


허브스팟(HUBS)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ubSpot Inc.는 고객 인텔리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발표에서 최고의 B2B 데이터 제공업체인 Clearbit을 인수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HubSpot은 풍부한 제3자 회사 데이터를 기록 시스템에 통합하여 시장 진출 전문가를 위한 핵심 정보 소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learbit을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HubSpot은 프론트 오피스 팀에게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한 포괄적인 맥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웹사이트 방문 추적과 회사의 뉴스 발표 모니터링이 포함되며, 모두 가장 적합한 고객과 구매 의도를 식별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번 인수는 자사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고 이를 기본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참여 도구와 연결하려는 HubSpot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 Clearbit의 데이터와 HubSpot의 AI 기반 고객 플랫폼의 통합은 회사 고객을 위한 강력한 조합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백만 개의 기업에 대한 풍부하고 유용한 데이터를 수집하려는 Clearbit의 사명은 HubSpot의 CEO인 Yamini Rangan으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기업이 관련성 높은 소음을 차단하려고 노력할 때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데이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거래 내역은 2023년 11월 1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됐다.

B2B 고객 데이터 통찰력을 강화하기 위해 비즈니스 데이터 제공업체인 Clearbit이 고객 관계 관리 회사인 HubSpot과 협력할 예정입니다. Clearbit은 소셜 프로필, 회사 웹사이트, 크라우드소싱을 포함한 다양한 공개 및 비공개 데이터 매체에서 소스를 제공하는 고객 프로파일링을 위한 100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2천만 개 기업과 5억 명의 의사 결정자에 대한 데이터를 활용하는 400,000명 이상의 사용자로 구성된 고객 기반을 자랑합니다.

Clearbit의 서비스를 HubSpot의 AI 지원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회사는 기업이 데이터를 쉽게 이해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통합 플랫폼은 특히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비즈니스 확장을 목표로 합니다.

Clearbit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Matt Sornson은 "Clearbit은 최고의 B2B 시장 진출 팀에게 데이터가 기본이라고 항상 믿어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B2B 고객 플랫폼인 HubSpot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고 모든 B2B가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Clearbit은 2019년부터 HubSpot 앱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HubSpot 고객이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인수 후 Clearbit은 HubSpot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로 운영될 예정이며 해당 서비스는 궁극적으로 HubSpot 고객 플랫폼에 통합될 것입니다. 회사는 책임 있는 데이터 소싱, 투명성,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계속해서 유지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허브스팟(HUBS)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6% 오른 423.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ubSpot, Inc.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CRM(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CRM 플랫폼에는 마케팅, 영업, 서비스 및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물론 검색 엔진 최적화, 블로깅, 웹사이트 콘텐츠 관리, 메시징, 챗봇,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자동화, 이메일, 예측 리드 스코어링, 영업 생산성, 지식 기반, 상거래, 대화 라우팅, 비디오 호스팅, 티켓팅 및 헬프 데스크 도구, 고객 NPS 설문 조사, 분석 및 보고. 또한 고객에게 CRM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법과 전화 및/또는 이메일 및 채팅 기반 지원 서비스를 교육하고 교육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중간 시장 B2B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ubSpot, Inc.는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매사추세츠주 캠브리지에 있습니다.

허브스팟(HUB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