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아이들의 최고 놀이터는 전남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장이에요.

"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장, 가을운동회 등 이벤트 푸짐
지난 13일 개막한 갈대축제는 오는 주말을 앞두고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한나절을 보내기에 충분하고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오는 21일에는 갈대숲 가을 운동회도 열린다.

강진만 OX 퀴즈쇼는 1등 상품으로 폼포라왜건, 2등 라디오플라이어왜건, 3등 안델센아웃도어왜건을 준다.

강진군 인스타그램을 검색, 절차를 거쳐 사전접수를 해야 참여할 수 있으므로 참가방법을 꼭 확인해야 한다.

현장 접수도 한다.

축제장을 방문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워터 체험 행사인 워터골프이벤트도 21일 오후 2시 시작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에어팟 프로, 골프용품, 어린이 문구세트, 강진문화상품권 등이 상품으로 지급돼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체육으로 자리 잡은 골프를 응용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인 워터골프는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을 것이라고 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전했다.

가족 나들이를 원하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존도 운영되며 아빠랑 엄마랑 놀이터에는 잔디밭과 코스모스밭이 있어 깊어 가는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주 무대에선 줌바댄스교실과 21일 오후 6시30분 레전드 가요대전 공연이 펼쳐져 팬들과 갈대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호남 강진군축제추진위원장은 19일 "주말까지 계속되는 갈대축제가 가족동반 프로그램 등으로 많은 재미와 추억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