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스 브랜드 J휘트니스, 성남복정동점 리모델링 신규 오픈
성남시 토털 휘트니스 브랜드 ‘J휘트니스’가 지난 9월 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매장을 탈바꿈해 성남복정동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J휘트니스는 (주)JTF컴퍼니 지상습 대표가 2013년 론칭하여, 성남을 거점지역으로 삼아 촘촘하게 매장을 분포시켜 지역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고객을 락인하는 전략으로 성장했다. 이번 성남복정동점에서는 스터디카페, 독서실 업계 1위 '작심' 브랜드를 설계 및 시공해온 '작심디자인그룹'을 통해 디자인 컨셉을 리뉴얼하였다. 기존 휘트니스 업계의 공간디자인은 매장 내부의 운동 기구를 중심으로 차가운 메탈릭(metalic) 컨셉이 만연하였는데, 성남복정동점은 대서양 느낌을 주는 붉은 벽돌과 아이보리 톤, 플랜테리어 등을 적극 활용하여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한 성남복정동점을 포함하여, 복정동, 양벌, 복정역, 쌍령, 회덕/목현, 태평동, 하대원 등 11개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업형 토털 휘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끊임없이 공간에 대한 연구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작심디자인그룹은 2018년 실내건축 면허를 취득해 모회사인 (주)아이엔지스토리의 '작심스터디카페' 매장을 수 백 건 설계 및 시공하여 공간디자인 업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이번 J휘트니스에서도 성공적인 공간 디자인을 선보이며 헬스장, 필라테스, 스크린골프, 휘트니스 신규공사/리모델링에서도 전문성을 입증하며 공간임대, 상업시설 특화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