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다임 그룹(TDG) 수시 보고


트랜스다임 그룹(TDG)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항공우주 부품 제조업체인 TransDigm Group Incorporated는 14억 5천만 달러의 선순위 보안 채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공모는 자회사인 트랜스다임㈜를 통해 진행되며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노트는 1933년 증권법의 규칙 144A 및 규정 S에 따라 비공개로 제공됩니다.

제안은 TransDigm Group, TransDigm UK Holdings plc 및 TransDigm Inc.의 모든 기존 및 미래 미국 자회사가 보증하는 어음으로 구성되며 일부 예외는 있습니다. 미국.

이 제안의 수익금은 사용 가능한 현금과 함께 TransDigm Group과 TD UK에서 각각 발행한 2026년 만기 6.375% 선순위 후순위 채권과 2026년 만기 6.875% 선순위 후순위 채권을 모두 상환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상환에는 관련 보험료, 수수료 및 비용도 포함됩니다.

이 발표는 언급된 채권에 대한 상환 통지를 구성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제안은 증권법이나 주 또는 해외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어음 및 관련 보증은 등록 또는 적용 가능한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이 공개는 증권 매도 제안 또는 유가 증권 매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주 또는 외국 관할권에서 본 공개에 언급된 유가 증권을 판매하는 것은 적절한 등록 또는 자격 없이는 불법입니다.

이 공개에 제공된 정보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증권법에 따른 모든 제출에 참조로 통합되어서는 안 됩니다.

미래 예측 진술과 마찬가지로 실제 결과가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회사의 서류를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선도적인 항공우주 회사인 TransDigm Group은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는 Form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강조합니다. COVID-19 전염병, 지정학적 사건, 사이버 보안 위협 및 기후 변화 관련 사건은 잠재적 위험으로 언급된 요인 중 하나입니다. TransDigm Group의 특정 고객에 대한 의존도, 미국 국방예산 변동성, 잠재적인 환경적 책임도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회사의 부채, 인수 완료 또는 통합 실패, 국제 판매 및 운영은 위험을 초래합니다. 이러한 위험 요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ransDigm Group의 Form 10-K 연례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트랜스다임 그룹(TDG)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7% 내린 888.8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nsDigm Group Incorporated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항공기 부품을 설계, 생산 및 공급합니다. 전력 및 제어 부문은 기계/전자-기계 액추에이터 및 제어, 점화 시스템 및 엔진 기술, 특수 펌프 및 밸브, 전력 조절 장치, 특수 AC/DC 전기 모터 및 발전기, 배터리 및 충전기, 데이터버스 및 전력 제어, 센서 제품을 제공합니다. , 스위치 및 릴레이 패널, 호이스트, 윈치 및 리프팅 장치, 화물 적재 및 처리 시스템. 이 부문은 엔진 및 전원 시스템 및 하위 시스템 공급업체, 항공사, 타사 유지보수 공급업체, 군수 구매 대리점 및 수리 창고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에어프레임 부문은 엔지니어링 래칭 및 잠금 장치, 엔지니어링 로드, 엔지니어링 커넥터 및 엘라스토머 씰링 솔루션, 조종석 보안 구성 요소 및 시스템, 조종석 디스플레이, 엔지니어링 오디오, 라디오 및 안테나 시스템, 화장실 구성 요소, 안전 벨트 및 안전 장치, 엔지니어링 및 맞춤형을 제공합니다. 내부 표면 및 관련 부품, 열 보호 및 단열 제품, 조명 및 제어 기술, 낙하산. 이 부문은 기체 제조업체, 객실 시스템 및 하위 시스템 공급업체, 항공사, 타사 유지보수 공급업체, 군수 구매 대리점 및 수리 창고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항공 부문은 지상 운송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전 벨트 및 안전 장치를 제공합니다. 우주 응용 분야를 위한 전기 기계 액추에이터; 육상 가스터빈용 유압/전자기계식 액츄에이터 및 연료 밸브; 광업, 건설 및 기타 산업에서 사용되는 중장비 급유 시스템; 에너지 및 석유 및 가스 시장을 위한 터빈 제어. 이 부문은 오프로드 차량 및 하위 시스템 공급업체, 어린이 보호 시스템 공급업체, 위성 및 우주 시스템 공급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중장비 제조업체. TransDigm Group Incorporated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있습니다.

트랜스다임 그룹(TD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