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급등주] 현대오토에버 52주 신고가 경신 ... AI알고리즘의 매매의견은?


7일 현대오토에버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현대오토에버는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0시 26분 기준으로 168,700에 거래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컴퓨터 네트워크 장비 소매업과 전산시스템 설계, 관리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SI(System Integration) 사업을 통해 기업이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화 시스템을 구축한다.

신한투자증권 오강호 애널리스트의 현대오토에버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2Q23 영업이익 527억원으로 전년 대비 83% 증가하여 서프라이즈적인 성과를 기록하였고 2Q23을 넘어 2023년 실적이 추정치 상향될 것으로 전망한다.

SI 및 ITO 부문에서 그룹 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확대하여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며 차량 고사양화로 인한 서비스 확대로 소프트웨어(SW)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현대오토에버에 대해 8월 2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자세한 매매의견은 한경유레카에서 확인할수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 바로가기
▶ 앱다운로드받기

현대오토에버 서남 레인보우로보틱스 서원 신성델타테크

본 글은 투자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