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이 30일부터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소식]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개관 20주년 이벤트 '풍성'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호텔 임직원과 함께 하는 무근성 일대 2㎞ 플로깅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추억을 되짚어 보는 20주년 사연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개관 연도 맞추기 행사를 진행한다.
또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럭키드로우, 생일자에게 케이크 증정 및 식사 무료, 홈페이지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하고 알찬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7월 1일과 2일에는 패션 의류 산업의 탄소 배출량을 줄여 환경을 되살리는데 동참하자는 의미로 프리미엄 빈티지 팝업스토어를 열어 구매 고객 대상 드라이백을 증정해 주고 1층 델리에서 음료 10% 할인 SNS 이벤트도 시행한다.
빈티지 팝업스토어 수익의 일부분 또한 공익법인 제주생태관광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2003년 7월 1일 문을 연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개관 당시 특1급 호텔로 시작해 제주 구도심에서 400실 규모의 5성급 호텔로 자리 잡았다.
또한 16가지 타입의 다양한 객실을 통해 여행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 비교적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인다.

제주올레트립, 한라산 둘레길 트레킹 참가자 모집

(제주=연합뉴스) 사단법인 제주올레 파트너 여행사인 사회적 기업 제주올레트립은 '제주올레트립 한라산 둘레길 트레킹' 참여자를 모집한다.
[제주소식]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개관 20주년 이벤트 '풍성'
숯머르 편백숲길부터 천아숲길까지 9개 코스로 구분된 한라산 둘레길은 해발 약 600m∼1천m 높이의 중산간 지대로,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길이다.
코스에 따라 상산나무, 때죽나무, 층층나무, 꽝꽝나무, 편백나무, 삼나무, 동백나무 군락지 등의 식생을 관찰할 수 있으며 계절마다 동백꽃, 참꽃, 때죽꽃, 찔레꽃, 산수국 등의 다양한 야생꽃들 사이를 여행할 수 있다.
'제주올레트립 한라산 둘레길 트레킹'은 총 5박 6일간 한라산 둘레길을 걸으며 전코스를 완주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종점 전용 차량 픽업, 중식 제공, 편안한 프리미엄급 호텔(선택) 등으로 안전성과 편의를 제공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올레트립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bjc@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