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열심히 몸 만들며 컴백 준비…독기 가득 ‘장미 비주얼’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미로즈(mimiirose)가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다.
?
미미로즈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챌린지 ep02’ 영상을 공개, 지난주에 이어 새로운 다이어트 미션에 돌입했다.
?
다이어트 동기부여를 위해 준비된 ‘벌칙과 보상’ 복불복에서 미미로즈는 각기 다른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개인 미션 면제권을 뽑은 윤지아를 제외하고 서윤주는 몸에 좋은 고삼차를, 최연재는 닭가슴살 셰이크 벌칙에 걸렸다.
?
“무슨 잡초를 넣으셨어요?”라며 경악하는 최연재와 서윤주를 뒤로하고 인효리는 ‘새벽 6시 러닝 30분’ 미션에 돌입, 셀프캠으로 공복 러닝을 인증하는 동시에 건강미 넘치는 미모도 선사했다.
?
그런가 하면, 영상 말미에는 한예원의 미션 수행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한예원은 줄넘기 1000회 미션을 뽑았지만, 웨이트를 하는 모습이 예고돼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궁금증을 모은다.
?
지난해 데뷔 활동 당시 체력의 중요성을 느껴 이번 챌린지를 통해 미미로즈는 다가온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그간 브이로그 영상 등을 통해 자기관리 끝판왕임을 보여준 미미로즈인 만큼,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 이후 이들의 건강한 비주얼에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
한편,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한 5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7위를 차지한 미미로즈는 다이어트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준비를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