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 Hotels and Resorts Inc(HST) 수시 보고


Host Hotels and Resorts Inc(HST)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ost Hotels & Resorts, Inc.는 JP Morgan Securities LLC, BofA Securities, Inc, Goldman Sachs & Co. LLC, Jefferies LLC, Morgan Stanley & Co. LLC, Scotia Capital (USA) Inc., Truist Securities, Inc. 및 Wells Fargo Securities, LLC. 이 계약을 통해 회사 또는 판매 대리인은 최대 6억 달러의 총 제안 가격을 가진 회사의 보통주 주식을 제안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는 당시 시장 가격으로 "시장에서" 제공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거래에서 일정 기간 동안 수시로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향후 잠재적인 인수 및 일반적인 기업 목적을 위해 순 수익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판매 대리인은 총 수익금의 최대 2%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고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특정 비용을 상환받습니다. 회사는 판매할 의무가 없으며 판매 대리인 중 어느 누구도 유통 계약에 따라 주식을 사거나 팔 의무가 없습니다.
회사는 주식 매도를 위해 선도 구매자와 판매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JPMorgan Chase Bank, National Association, Bank of America, N.A. 및 Goldman Sachs & Co. LLC를 비롯한 여러 선도 구매자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에 따라 회사는 판매 대리인에게 또는 판매 대리인을 통해 주식을 판매할 수 있으며 각 선물 구매자와 개별적으로 선물 판매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선도 구매자와 선도 판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선도 구매자는 제3자로부터 차입을 시도하고 관련 판매 대리인을 통해 주식을 판매하여 계약에 따른 노출을 헤지합니다. 회사는 선도 구매자가 차용하고 판매 대리인을 통해 판매한 주식의 판매 수익금을 받지 않습니다.

각 선도 매도인은 선도 매도 계약을 대신하여 선도 매도 기간 동안 자신을 통해 판매된 차입 주식의 총 판매 가격의 최대 2%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습니다. 회사는 유통 계약에 따라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특정 비용에 대해 선도 판매자와 선도 구매자 모두에게 상환합니다.

회사는 선도 구매자와의 각 선도 판매 계약을 물리적으로 완전히 결제하고 결제 시 순 현금 대금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정확한 결제일은 선도매도 계약의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회사가 지정합니다.


Host Hotels and Resorts Inc(HST)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6% 오른 16.6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ost Hotels & Resorts, Inc.는 S&P 500 기업이며 가장 큰 숙박 부동산 투자 신탁이자 럭셔리 및 고급 호텔의 최대 소유주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현재 미국에서 74개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5개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총 객실 수는 약 46,100개입니다. 회사는 또한 6개의 국내 합작 투자와 1개의 국제 합작 투자에 대한 비지배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본 할당 및 공격적인 자산 관리에 대한 엄격한 접근 방식에 따라 회사는 Marriott®, Ritz-Carlton®, Westin®, Sheraton®, W®, St. Regis®, The Luxury Collection®, Hyatt®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 Fairmont®, Hilton®, Swissôtel®, ibis® 및 Novotel® 및 독립 브랜드.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hosthotels.com)를 참조하십시오.

Host Hotels and Resorts Inc(H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