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mos Energy Corporation(ATO) 수시 보고


Atmos Energy Corporation(ATO)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tmos Energy Corporation은 관리자 및 전방 구매자와 지분 분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Atmos Energy의 판매 대리인인 매니저를 통해 최대 10억 달러의 총 제안 가격으로 Atmos Energy의 보통주 주식을 제공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주식의 판매는 뉴욕 증권 거래소를 통한 일반 중개인 거래, 블록 거래 또는 Atmos Energy와 운용사 간의 합의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운용사는 해당 운용사를 통해 판매된 주식의 총 공모 수익금의 1.0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Atmos Energy는 매도 시점에 합의된 가격으로 자신의 계정에 대한 주체로서 관리자에게 때때로 주식을 매도할 수 있습니다. 주식 분배 계약은 Atmos Energy가 선도 판매 계약에 따라 관리자에게 또는 관리자를 통해 주식을 발행하고 판매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각 선도 구매자는 Atmos Energy의 요청에 따라 제3자로부터 차입하여 선도 판매 계약을 헤지하기 위해 특정 선도 판매 계약의 기본 주식 수와 동일한 수의 주식을 매도합니다. 이 발표는 Atmos Energy가 계약에 따라 주식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의무가 없으며 언제든지 계약에 따라 제공 및 판매를 중단할 수 있다고 명시합니다.
천연가스 유통업체인 애트모스 에너지(Atmos Energy)는 포워드 매도자가 애트모스 에너지 보통주 차입주식 매각으로 인한 초기 자금을 받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Atmos Energy가 지정한 날짜에 해당 선도 구매자와 관련 선도 판매 계약의 향후 물리적 결산 시 주식 매각 대금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Atmos Energy가 선도 판매 계약을 현금 결제하거나 순 주식 결제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수익금을 받지 못할 수 있으며 해당 선도 구매자에게 현금이나 보통주를 지급해야 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워드 매도인은 포워드 매도인으로서 해당 기간 동안 매도한 모든 보통주 차입 주식의 판매 가격의 거래량 가중 평균의 1.0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또한 특정 운용사 또는 그 계열사는 Atmos Energy 및 그 자회사를 위해 상업, 금융 자문 또는 투자 은행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제안은 2023년 3월 31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S-3 양식의 Atmos Energy의 자동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발행되며 주식 분배 계약 및 마스터 선도 판매 확인서 요약은 다음과 같이 주장하지 않습니다. 완벽한.


Atmos Energy Corporation(ATO)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8% 오른 112.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tmos Energy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규제된 천연 가스 유통, 파이프라인 및 저장 사업에 참여합니다. 유통,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의 두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유통 부문은 8개 주에서 규제된 천연 가스 유통 및 관련 판매 작업에 관여합니다. 이 부문은 약 300만 명의 주거, 상업, 공공 기관 및 산업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공급합니다. 2021년 9월 30일 기준으로 71,921마일의 지하 배전 및 송전선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 부문은 파이프라인 및 스토리지 작업에 참여합니다. 이 부문은 제3자를 위해 천연 가스를 운송하고 텍사스에 있는 5개의 지하 저장 저장소를 관리합니다. 주차 준비, 대출 및 재고 판매를 포함하여 파이프라인 산업에 부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9월 30일 기준으로 5,699마일의 가스 전송 라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Atmos Energy Corporation은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Atmos Energy Corporation(AT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