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ckwave Medical Inc(SWAV) 수시 보고


Shockwave Medical Inc(SWAV)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elaware 기업인 Shockwave Medical, Inc.("Shockwave")와 Neovasc Inc.('Neovasc')는 Shockwave가 발행되고 미결된 일반 주식을 모두 인수하는 약정 계약("배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evasc와 NeVasc의 주식은 Shockwave의 완전 소유 자회사가 됩니다.
약정에는 자금 조달 조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임시 및
약정 계약은 Shockwave와 Neovasc의 상호 서면 동의에 의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약정 계약은 완전하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계약에 포함된 진술, 보증, 약정 및 계약은 해당 계약의 목적을 위해서만 특정 날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sated Senior Secured Convertible Note("전환권" "권장 전환 및 지원 계약")의 보유자는 Shockwave와 전환, 지원 및 의결권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약정 계약은 단독으로 읽어서는 안 되며 대신 증권에 제출된 양식 10-K에 대한 Shockwave의 최신 연례 보고서에 포함되거나 포함되거나 참조로 통합될 Shockwave에 관한 다른 정보와 함께 읽어야 합니다. 그리고 교환 위원회.


8-K 양식의 현재 보고서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진술은 Shockwave의 현재 계획, 기대, 추정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한 예측일 뿐이며 작성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Shockwave는 이러한 진술을 실제 결과 또는 수정된 기대치에 맞추기 위해 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부채, 미래 자본 지출, 수익, 비용, 수익, 시너지 효과, 경제적 성과, 부채, 재정 상태, 손실, 미래 전망, Shockwave의 2022년 재무제표 완성, Shockwave의 2023년
이 통신은 Shockwave 및 Neovasc와 관련된 제안된 배열과 관련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리 정보 회람에 포함될 것입니다. 약정 계약서 사본은 캐나다 증권 규제 기관에 제출되며 SEDAR(www.sedar.com)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hockwave Medical Inc(SWAV)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2% 오른 201.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기기 기업인 ShockWave Medical, Inc.는 전 세계적으로 말초혈관, 관상혈관, 심장판막질환 환자의 석회화 플라크 치료를 위한 혈관내 쇄석술 기술을 개발 및 상용화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무릎 위 말초 동맥 질환(PAD) 치료를 위한 M5 카테터를 제공합니다. 관상 동맥 질환 치료를 위한 C2 카테터; 및 무릎 아래 PAD를 치료하기 위한 S4 카테터. 판매 대리인, 판매 관리자, 유통업체를 통해 중재적 심장 전문의, 혈관 외과의 및 중재적 방사선 전문의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가 있습니다.

Shockwave Medical Inc(SWA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