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트롯요정’ 권민정. 5년 6개월 만에 신곡 ‘미스터’ 발표…본격적 활동 기지개


‘청순 트롯요정’ 권민정이 본격적 활동을 예고했다.

2012년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로 트로트계에 입문해 2015년 솔로로 전향, 같은 해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가수상을 수상한바 있는 권민정.

권민정은 KBS1 ‘가요무대’, SBS M ‘더트롯쇼’, MBC ON ‘트롯챔피언’, MBC ‘가요베스트’와 KBS2 ‘트롯 전국체전’과 MBN ‘헬로트로트‘ 같은 경연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해 상큼한 외모와 8등신 몸매.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그런 권민정이 5년 6개월여 만에 새로운 앨범 ‘미스터(M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청순 트롯요정’ 권민정. 5년 6개월 만에 신곡 ‘미스터’ 발표…본격적 활동 기지개


소속사 측은 “16일 발표되는 싱글 앨범은 신곡이자 타이틀곡인 ‘미스터(Mr.)’와 권민정의 기발매곡인 ‘들었다놨다’를 요즘 감성과 트렌드에 맞게 편곡. 총 2곡이 수록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앨범의 타이틀곡인 ‘미스터(Mr.)'는 프로듀서 컴퍼니 Alive Nation의 수장 투챔프를 필두로 프로듀서 디웨일과 올데이온이 의기투합해 작업한 곡으로 권민정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인 세미 트로트이며, 여자의 마음을 모르고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미스터'로 빗대어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마음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달 첫 공개방송을 마친 실버아이TV ‘가요세상’을 통해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공개방송에 참석한 청중들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권민정은 최근 KBS1 ‘전국노래자랑-서귀포시편’ 공개녹화를 무사히 끝마치고 2023년 1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있고, 그와 더불어 다양한 방송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맥주전도사로 꾸준히 활약 중인 자신의 유튜브채널인 ‘권민정음’을 통해 그전과는 차별화 된 색다른 모습도 선보일 예정으로 2023년 1월 1일부터 산틋한 시작을 알린 권민정의 2023년도를 기대하게끔 한다.

한편 권민정의 새로운 싱글 앨범은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