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집코노미 콘서트서 회원가입 및 할인 이벤트
충남 태안해안국립공원에 있는 골든베이 골프&리조트가 오는 14~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집코노미 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에서 새롭게 단장한 골든베이를 공개하고 온라인 회원가입 이벤트도 연다.

충남 태안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집코노미 콘서트서 회원가입 및 할인 이벤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집코노미 박람회는 정부 정책 설명, 분양상품 판촉, 주택 트렌드 소개 등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공공기관과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 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70여개 업체(210여개 부스)가 참여한다.

'변곡점 맞은 부동산시장, 유망분야 단지와 재테크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튜브 채널 집코노미TV 전문가들이 연말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도 공개한다.

충남 태안해안국립공원에 있는 골든베이 골프&리조트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휴양형 골프 리조트다. 국제적 토너먼트 개최가 가능한 27홀 골프 코스와 리조트 시설을 갖춰 2010년 문을 열었다. 2020년 모두 대중제 코스로 전환했다. 220만㎡의 광활한 지형에 마운틴, 오션, 밸리 3개 코스 27홀 골프장과 56실 시사이드 골프 빌리지를 갖춘 골든베이는 아름다운 서해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충남 태안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집코노미 콘서트서 회원가입 및 할인 이벤트
골든베이는 프리미엄급 복합 골프 리조트를 표방하는 리조트답게 코스 외부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아 투스카니(TUSCANY) 지역의 특징적인 양식을 콘셉트로 설계된 클럽 하우스에는 석재와 목재 등 자연적인 소재와 자연미를 살린 투스카니 양식을 적용해 아늑함과 고풍스러움을 살렸다. 골프텔에도 투스카니 스타일을 접목했다.

투스카니 건축양식에 어울리는 10년 이상 된 스카이 로켓 향나무를 전국적으로 수소문해 클럽하우스 주변에 심었다. 140㎡형의 56개의 골프텔은 2개의 마스터룸 형태의 공간 배치로 한 객실 내에서도 방별로 편안하게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충남 태안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집코노미 콘서트서 회원가입 및 할인 이벤트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에서 통합 홈페이지 리뉴얼로 연말까지 온라인 회원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골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와 숙박이 연계된 골프 패키지는 4인이 한 팀으로 객실과 골프, 조식이 포함돼 있어 가성비와 편리함을 갖췄다는 평가다.

진행 중인 홈페이지 회원 가입 이벤트로 골프 할인(그린피 1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현장 프런트로 연락하면 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