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선물세트 할인 행사
8월의 마지막 주말 유통업계는 막바지 휴가철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 선물 행사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에서는 28일까지 나이키골프 등에서 1백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0% 상당을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는 크록스 매장에서 포켓몬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는 28일까지 13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추석 효도 가전 행사를 열고 안마 의자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31일까지 '기영이와 롯데마트 한바퀴'를 테마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연다.

LA갈비 등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하고 미국산 찜갈비는 28일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사과와 배 등 햇과일도 할인한다.

▲ 롯데온 = 내달 5일까지 추석 행사를 열고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브랜드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 마켓컬리 = 추석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내달 1일까지 한화리조트 특가전을 연다.

가족 단위로 묵기 좋은 전국 곳곳의 한화리조트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하고 조식 이용권과 사우나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내달 1일까지 여행 필수용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열고 아이스박스와 캐리어 등을 최대 54% 할인한다.

▲ 11번가 = 내달 5일까지 가성비 제품을 앞세운 추석 선물 할인전을 연다.

행사 기간 매일 '한가위 핫딜' 프로모션을 통해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최대 15% 할인해주고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