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148실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인시그니아 반포' 견본주택을 오는 15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인시그니아 반포'는 휘장을 뜻하는 '인시그니아(INSIGNIA)'와 '반포'를 결합한 말로, 도심의 상징적인 위치에서 시티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럭셔리 주거 브랜드를 의미한다. 지하 5층~지상 20층 2개동에 전용면적 59~144㎡ 오피스텔 148실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반포생활권에 들어선다. 이미 다수의 재건축 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으로 향후 8천여 가구 규모의 주거 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으로 서래초, 세화여중, 세화고, 세화여고를 비롯해 반포 학원가가 자리하고 있으며, 도보 거리에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있다. 반포대로, 사평대로, 신반포로를 이용해 강남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도 가깝다.

    세대 내부는 'Hi-oT'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가전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고, 주차유도,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 등 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이 다수 도입된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세탁실, 멀티룸, 프라이빗 스튜디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인시그니아 반포'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마련된다.
    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148실 공급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공간 이야기] 집은 상품이 아니라 '삶의 바닥'

      왜 지금, 공공이 다시 주택 공급의 중심에 서야 하는가주택 문제는 통계로 설명되지만, 체감은 일상에서 발생한다. 전·월세 불안, 반복되는 주거 이동, 미래 계획의 유예는 개인의 선택이 아니라 구조의 결과...

    2. 2

      93세 윤세영 태영그룹 창업회장, 블루원 대표이사 취임

      윤세영 태영그룹 창업회장(사진)이 9일 레저 부문 계열사인 블루원의 대표이사로 공식 취임했다.블루원은 윤 회장의 대표이사 취임과 함께 ‘블루원 신경영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고 이...

    3. 3

      K건설, 해외수주 11년 만에 최대…"원전이 효자"

      체코 두코바니 지역에 1000㎿급 한국형 원자력발전소를 설립하는 ‘체코 두코바니 원전 건설사업’이 지난해 우리 기업이 해외에서 수주한 최대 규모 해외 프로젝트다. 2036년까지 187억2000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