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혁, 9일 새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발매…봄 감성 저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주혁이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로 청량한 감성을 선사하며 올봄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주혁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주혁의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싱어게인2’를 통해 보여줬던 ‘위로를 주는 아티스트’ 이주혁의 진심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올봄 리스너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에 이주혁 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5월의 따뜻한 햇살을 닮은 청량한 ‘봄 시즌송’ 탄생을 예감케 했다. 히트 작곡가 오성훈, 이연이 작곡과 작사를 맡았으며, 기희현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보로 이주혁은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 중 가장 먼저 솔로 출격을 알려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단독 버스킹 공연에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일부를 선공개한 이주혁은 발매 전부터 SNS에서 연일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바, ‘이주혁 표 봄 시즌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주혁은 ‘싱어게인2’ TOP6 등극을 비롯해 JTBC ‘슈퍼밴드’와 Mnet ‘포커스 : Folk Us’ 준우승,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등 다양한 음악 행보를 통해 트렌디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여실히 증명했다.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로 솔로 출사표를 던진 이주혁은 전작과는 사뭇 다른 신선한 음악적 시도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담아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발휘, ‘감성 천재’의 진가를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이주혁의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