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트라이 핫 5K 퍼터 출시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오디세이 트라이 핫(Tri-Hot) 5K 퍼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라이 핫 5K 퍼터는 블레이드 스타일에 말렛 퍼터의 퍼포먼스를 구현해내는 신개념 블레이드 퍼터다. 제품명 ‘트라이 핫 5K’의 5K는 이 제품의 관성모멘트(MOI) 수치를 뜻한다. 일반적으로 블레이드 퍼터의 MOI가 대략 3000~4000, 말렛 퍼터의 MOI가 약 5000 정도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트라이 핫 5K는 5000이상의 관성모멘트 수치를 실현했다"며 "다양한 소재와 혁신적인 설계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트라이 핫 5K는 120g 이상의 무거운 텅스텐을 페이스의 힐과 토우에 배치시켜 무게중심을 페이스 전방에 배치시켰다. 그 결과 퍼팅 시 페이스 중심을 벗어나 힐 또는 토우 쪽에 맞아도 거리의 손실을 최소화시켜 일관된 볼 스피드와 분산폭을 줄여 퍼팅의 성공률을 높여준다는 것이 캘러웨이골프 측의 설명이다.

프로 투어에서 아마추어까지 가장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핫 인서트를 장착하여 타구감, 타구음,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고 레드 컬러의 스트로크랩 샤프트를 채택했다.

교체 가능한 무게추를 통해 원하는 헤드 무게를 맞출 수 있다. 5g·10g·15g·20g 4종으로 구성된 무게추는 캘러웨이골프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