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페이, 이디야커피 결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페이(PAY)의 이디야커피 결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미래에셋PAY X 이디야커피 룰렛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래에셋페이는 아이폰 기반의 NFC(근거리 무선 통신망) 기술을 활용한 간편결제 서비스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 별도 설치된 NFC 패드에 핸드폰을 대기만 하면 1~2초 만에 결제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미래에셋PAY 앱에서 가입한 뒤 이를 이용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받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결제 품목에 제한이 없으며, 휴대폰 번호별 1일 1회씩, 이벤트 기간 안에 모두 28번 참여할 수 있다. 또 당일 3000원 이상 결제 후 룰렛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응모권이 누적된다.

룰렛 이벤트 경품은 △애플 맥북 프로 13형(10대) △아이폰 13 프로(10대) △아이패드 프로(10대) △애플워치 시리즈7(30대) △에어팟3세대(30대) △애플펜슬 2세대(50개) △에어태그(200개)의 애플 제품 △이디야 멤버스 쿠폰 500원권(2만 장) 등이다. 룰렛을 돌리는 뒤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뒤에는 전체 참여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애플 풀 패키지’를 추가로 준다. 해당 세트는 경품 리스트에 올라온 애플 제품 모두가 포함돼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가맹점과 제휴를 확대해 고객이 미래에셋페이로 더 편리하고 똑똑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