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문건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637실 오피스텔 청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문건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637실 오피스텔 청약
    주거용 오피스텔인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의 청약 접수를 11일 시작한다.

    이 단지는 동문건설이 시공을 맡아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1, 1482번지 일원에 지하 6층~지상 15층, 2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로 지어진다.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자녀를 거느린 2~3인 가구를 위한 2룸과 3룸, 다락형 등으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청약 접수는 이날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진행되며, 타입별 1인당 1실(건) 청약을 할 수 있다. 동일인이 2실(건) 이상 중복 신청할 경우 청약신청 전부가 무효 처리된다.

    청약 신청금은 타입 구분 없이 300만원이다. 청약통장, 거주지역, 주택소유 여부 등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이 가능하다. '건축물의 분양에 관한 법률' 제6조2, 동법 시행령 제9조2에 따라 분양 호실의 20%의 범위에서 천안시 거주자에게 우선 분양한다.

    계약금은 10%로 책정돼 있으며, 중도금은 60% 무이자 대출을 알선 예정이다. 1월부터 적용되는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40% 규제도 받지 않는다.

    청약 접수에 이어 당첨자 발표는 14일, 계약은 17~18일까지 2일간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 SRT)과 아산역(1호선, 장항선)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천안시 최대 학원가와 시청 및 공원, 대형마트, 백화점 등이 마련돼 있다. 삼성SDI 천안사업장,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예정),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1 일반산업단지 등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15-29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19 확산과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42억' 또 신고가…최근 가장 비싸게 팔린 아파트 어디길래

      지난주(12월 19~25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 수지구였다. 1주일 새 0.51% 상승했다. 경기 성남 분당구(0.43%→0.44%...

    2. 2

      수주전 치열한 공공재개발…고급화 경쟁에 주민들 '반색'

      최근 공공재개발 방식으로 정비사업을 추진 중인 수도권 사업지 주민의 단지 고급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대형 건설사가 앞다퉈 시공권 경쟁을 벌이며 단지 차별화를 위한 제안을 내놓고 있어서다. 건설사는 도심에서 ...

    3. 3

      "상급지 갈아타기는 이시언처럼"…'통장'에 3만원씩 넣었다더니 [집코노미-핫!부동산]

      당첨 가능성이 낮아지자 '청약통장 무용론’까지 나오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시언의 '내 집 마련' 수순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24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이시언이 처음부터 동작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