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재현 SK건설 사장 "자연과 첨단기술의 조화로 주거환경 개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9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안재현 SK건설 사장 "자연과 첨단기술의 조화로 주거환경 개선"
    “최적의 주거환경 실현을 위한 SK건설의 노력이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안재현 SK건설 사장(사진)은 “주거 분야에서 최적의 품질과 선도적 디자인을 구현하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2019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아파트대상을 받은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안 사장은 “SK건설은 인류의 행복한 삶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쾌적한 생활공간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가시적인 성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그는 “안산 라 프리모는 높은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아파트에 걸맞게 우수한 평면구조를 적용한 단지”라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풍부한 녹지에다 산책길, 테마형 놀이터, 유아놀이터, 운동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안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행복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주거공간에 자연, 첨단 기술, 서비스 등을 창조적으로 접목해 주거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했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영훈 포스코건설 사장 "누구나 살고 싶은 집 '헤아림'의 철학 담아 지어"

      “‘헤아림’의 철학과 고객 수요를 반영한 차별화된 전략 덕분에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습니다.”이영훈 포스코건설 사장(사진)은 2019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아파트...

    2. 2

      안산 라 프리모, 산책로·테마형 놀이터 품은 공원같은 아파트

      SK건설이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953에 선보인 ‘안산 라 프리모’가 2019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아파트대상을 수상했다. 차별화된 평면과 공간 구성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점수...

    3. 3

      전국 신도시마다 주택 공급…올 시공능력평가 순위 최대 상승

      호반그룹의 건설 부문 계열사인 호반산업은 수도권 및 전국 신도시마다 아파트 브랜드 ‘호반써밋’ ‘호반베르디움’을 선보이고 있다. 신도시에 주택을 다수 공급한 호반산업은 올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