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유일 시내면세점 `엔타스` 입점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유일 시내면세점 `엔타스` 입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 인천 유일 시내면세점이 입점했습니다.

엔타스면세점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PLAZA)’에 2,885제곱미터 규모로 개점, 명품 부티크 브랜드로 구성된 럭셔리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였습니다.

1층에는 명품 시계, 보석 브랜드를 비롯해 남성 패션 매장이 들어섰고, 2층은 화장품, 향수, K-패션 편집매장, 주류, 담배 매장으로 구성됐습니다. 현재 전체 쇼핑 공간의 70%를 사전 개장했으며, 오는 4월 정식 오픈하면 전체 약 150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엔타스면세점이 입점한 ‘플라자’는 사계절 내내 쇼핑, 외식,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형 쇼핑문화공간입니다. 인천국제공항 5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 영종도 호텔로, 자기부상열차로 바로 연결됩니다. 이 공간에는 엔타스면세점을 비롯해 전원, 진가와, 프로간장게장, 오발탄, 발재반점 등 외식 브랜드, ‘조안베어(테디베어샵)’, ‘디트로네(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등이 입점하며, 계절별로 페스티벌, 이벤트 등이 열립니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신규 가입 시 총 12만 원 구매 사은권을 제공하며,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파라다이스 호텔 스파 ‘씨메르’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엔타스면세점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아진’의 원데이원 마스크팩 1세트를 제공합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입니다. 인천공항 국제업무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파라다이스 호텔 전체를 보자기처럼 감싸고 있는 3,000여 점의 아트와 파티, 클러빙 을 통해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