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영호 동인비오비 회장 "혁신·실용적 상품으로 소형 주거시장 선도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8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안영호 동인비오비 회장 "혁신·실용적 상품으로 소형 주거시장 선도할 것"
    안영호 동인비오비 회장(사진)은 “단순히 오피스텔을 넘어, 감각적인 디자인에 주거의 품질까지 더한 ‘스테이 더 디자이너스 군자’가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2018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오피스텔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안 회장은 “1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 면적으로 구성하되 층고는 4.1m로 높이고 전 가구를 복층으로 설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며 “일반 오피스텔과 달리 수입산 천연대리석으로 마감재를 사용함으로써 고급화된 소형 주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안 회장은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등 1인 가구의 주거 구매 부담은 줄이고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생활에 필요한 용품을 빌트인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안 회장은 “지난 20년간 객실 80개 규모의 ‘호텔 더 디자이너스 청량리점’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 10여 개의 호텔과 중소형 숙박시설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오피스텔 시행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상품을 만들어 입주자와 투자자 모두가 만족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탄역 앨리스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테마형 스트리트몰

      우미건설이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C-12블록에서 선보인 ‘동탄역 앨리스빌’이 2018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상업시설 대상을 수상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

    2. 2

      센트럴타워, 유리 커튼월 독특한 외관…도시철도 개통

      리치코리아가 경기 김포시 신곡6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51-2 일원에 선보일 상업시설 ‘센트럴타워’가 2018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상업시설 대상을 받았다.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씨티 등 상가 ...

    3. 3

      길종식 리치코리아 대표 "병원·식당 등 입주민이 원하는 상업시설 한곳에 배치"

      “상가의 가치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입지에 있습니다. 훌륭한 입지를 갖춘 덕에 상업시설 대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길종식 리치코리아 대표(사진)는 ‘2018 하반기 한경주거문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