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 첨단과학기술단지 부근 공동주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망 분양현장
    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 첨단과학기술단지 부근 공동주택
    일호종합건설이 제주시에 ‘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을 분양한다. 주식회사 제이디디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성우건설·일호종합건설이 시공하는 공동주택 단지다.

    제주 더 오름 카운티 원, 첨단과학기술단지 부근 공동주택
    이 단지는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122 일대에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 16개 동으로 이뤄졌다. △전용 84㎡ A타입 24가구 △전용 84㎡ B타입 75가구 △전용 84㎡ C타입 88가구 등 총 187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내년 10월 예정이다.

    교통이 편하다. 제주시의 신공항 간 도로 건설이 예정돼 있다. 도로가 완공되면 단지 앞 시내버스를 통해 제주공항과 조천읍내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재 조성 중인 애월~조천 간(애조로) 간선도로가 개통되면 제주시와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직주근접성도 높은 편이다. 제주 내 핵심시설로 손꼽히는 제주 첨단과학기술단지가 직선거리 약 10㎞ 내에 자리잡고 있다. 제주 첨단과학기술단지에는 다음카카오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를 비롯해 130여 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함덕서우봉해변, 동백동산(람사르습지도시), 에코랜드 테마파크, 비자림 등도 반경 약 15㎞ 안에 있다.

    보건소, 약국,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대규모골프장이 반경 10㎞ 안에 있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집 팔기도, 집 사기도 부담… 거래 끊기고 '눈치보기' 심화

      역대 최고 수준의 강도 높은 부동산 정책으로 평가받는 ‘9·13 주택시장 안정대책’이 발표된 뒤 부동산시장이 숨을 고르고 있다. 한가위를 맞아 한데 모인 가족들이 이야기 꽃을 피울 ...

    2. 2

      宗中 부동산 소유권 분쟁 휘말리기 前, 친인척 공동명의로 돌려놔야

      명절은 평소엔 돌아보지 못한 전답, 주택, 묘지 등 고향 부동산을 둘러볼 수 있는 때다. 자주 보기 어려운 일가 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명절에 시간을...

    3. 3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에게 상권은 보증서

      부동산은 끊임없이 움직인다. 고정된 입지라 해도 조금씩 움직이는 변화의 조짐은 무시할 수 없다. 새로운 문화가 생기는 것인지, 일시적인 현상인지에 대한 판단이 요구된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에 직접적인 상권은 예전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