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개장' 성유리 /사진=변성현 기자
'야간개장' 성유리 /사진=변성현 기자
'야간개장' PD가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 섭외 과정을 밝혔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권민수 PD는 이날 "군 생활 때부터 핑클의 팬이었다. 방송을 하면서도 몇년 동안 성유리 섭외를 위해 애썼다. 솔직히 몇 번 '까이다'(거절당하다)가 '야간개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진행했는데 좋은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성유리의 장점에 대해 "배우이면서도 굉장한 개그DNA가 있는 것 같다"면서 "그 반전 매력이 브라운관에서 충분히 발현될 듯 하다"고 밝혔다.

성유리가 배우이면서 굉장한 개그DNA가 있지 않나 싶다. 반전매력이 있다. 충분히 발현되지 않을까 싶다. 서장훈, 토크스타일 국내 독보적, 붐은 , 나르샤 독특한 삶에 대해 생각하다가 같이 진행했다. 사전 촬영분 봤을 때 너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살고있더라.


성유리는 2017년 5월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 후 신혼생활을 만끽 중이다. 2016년 '몬스터' 이후 작품 선택에 고심했던 그는 유부녀가 된 후 예능 '야간개장'을 택해 데뷔 이후, 결혼 후 처음으로 사생활을 공개한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24시간 영화관, 애견카페, 쇼핑 등 밤에도 문화생활과 자기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셀럽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출연. 2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