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가 지역별로 특화되고, 진화하면서 스스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오피스빌딩에 비해 분양가격이 저렴한 탓에 상업지역이나 주도심지에는 건설하기 어렵다. 저렴한 분양가격과 취득세, 재산세 감면 혜택, 낮은 관리비 등을 장점으로 내세웠고, 수요자 또한 교통이 중심지에 비해 다소 불편하더라도 이를 감수하고 선택했다.

하지만 이제는 수요자의 눈높이가 낮은 분양가격과 세제혜택에만 머무르지 않고, 대중교통, 맞춤형 설계, 드라이브인, 섹션오피스, 주변환경 등 여러가지 조건을 비교한 후에 결정한다.
금정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하철역 금정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GTX-C노선 금정역이 확정되었으며, 광역교통망인 수도권외곽순환·서해안·경부·영동고속도로의 연결성이 뛰어나 차량이동이 많은 업체에도 유리하다. 내년 말에는 용산 천안간 급행열차가 금정역에서도 정차해 서울 중심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다가 단지 앞 안양천 수변공원, 단지 옆으로는 호계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자연녹지 및 산책로, 자연환경과 조망권은 프리미엄으로 가져갈 수 있다.

금정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경기 안양시 호계동 555-37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0층, 연면적 5만5493.66㎡ 규모로 건설된다. 지상 7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8~10층은 섹션오피스로 특화 설계했다.

최대 층고는 5m, 주차장 면적 역시 법정대비 192%로 설계해 입주자들의 편리함을 추구했다.

문의 : 1544-9046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