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사진=MBC)

‘뜻밖의 Q’ 러블리즈 케이가 소고기를 향한 일편단심 사랑을 보여줬다. 그녀는 MVP의 상품인 한우를 얻고자 하는 일념 하나로 소고기를 연상시키는 빨간 봉투를 고르는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오는 28일 방송된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러블리즈 케이의 러블리한 한우 사랑이 공개됐다.

이번 주 케이가 한우에 푹 빠진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안겼다. 그녀는 A와 B가 적힌 봉투를 고르라는 전현무의 말에 “딱 소고기 색깔이라!”라며 고민 없이 A를 골랐다고 전해져 뜻밖의 소고기를 소환한 그녀의 상상력이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케이는 정답을 맞히기 위해 “또 해도 돼요?”, “한 번 더 해도 돼요?”라며 누구보다 빠른 속도로 연속으로 정답에 도전했다. 그녀는 자신이 떠올린 아이디어를 모두 뱉어내며 MVP를 쟁취하기 위한 욕구를 무한대로 방출했다.

또한 이날 끊임없이 정답을 외치던 케이는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로 정답 노래 한 소절을 불렀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