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위·대구·평택 등 알짜단지 청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양캘린더
    이번주에는 전국에서 10개 단지, 총 4902가구(오피스텔·임대 포함)가 청약을 받는다.
    장위·대구·평택 등 알짜단지 청약
    HDC현대산업개발은 11일 서울 성북구 장위뉴타운7구역에서 ‘꿈의숲 아이파크’ 1순위 청약(당해)을 진행한다. 총 1711가구 중 844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이 도보권이다.

    같은 날 두산건설은 경기 용인시 동백동 일원에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를 분양한다. 1187가구(전용 69~84㎡) 규모로 조성한다.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이 가깝다.

    GS건설은 12일 경기 안양시 안양6동에서 ‘안양 씨엘포레자이’를 공급한다. 총 1394가구(전용 39~100㎡) 중 일반 공급 물량은 791가구다. 신정중 등 교육시설이 가까운 게 장점이다.

    이번주 모델하우스 문을 여는 곳은 8개 단지다. 강원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주상복합·오피스텔), 청주시 ‘가경자이’, 대구 지묘동 ‘연경 아이파크’, 전북 전주시 인후동1가 ‘전주인후더샵’ 등이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왕십리역까지 10분" 동북선 경전철 기대… 예비 청약자 '북적'

      HDC현대산업개발이 6일 서울 성북구 장위동 일대에서 개관한 ‘꿈의숲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내방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수요자들은 개장 시간인 오전 10시 전부터 줄...

    2. 2

      꿈의숲 아이파크, 중소형 중심 대단지…수영장·창고 '눈길'

      6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하는 '꿈의숲 아이파크'는 1711가구의 대단지다. 동은 19개 동이며 일반 분양분은 844가구다. 대단지인데다 일반분양이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 가량된다. 그만큼...

    3. 3

      꿈의숲 아이파크, 첨단시스템 갖춘 뉴타운 브랜드 아파트

      서울 분양 시장에서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는 '재개발'과 '뉴타운'이다. 서울 내 아파트들은 노후화가 심각해지면서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있지만, 공급은 원활하지가 않다. 그나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