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수익성이 기대되는 유망 상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분양축제가 열린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2018 KOREA 유망 상가 초청 투자쇼’가 오는 5월30일(수) 오후 2시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열린다.
[한경부동산] 2018 국내 최대 상가 투자쇼…30일 개막
이 행사는 최근 상가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역별 유망 상가를 초청해 상가 투자를 고려중인 관심자가 주요 정보를 미리 만나보고 투자성을 판단해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ADVERTISEMENT

투자쇼를 준비 중인 사무국 조헌성 본부장은 “각 현장별 추천 호실이 공개되고 행사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 등도 준비되고 있어 상가 투자 희망자라면 놓치기에 아까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예상 자금사정에 맞춘 추천 호실도 소개되겠으나 적극적으로 개별 상담을 받아볼 필요가 있다. 투자자가 바라는 요구사항이 현장 컨설턴트에게 정확히 전달돼야 투자자가 얻을 수 있는 것 역시 많아질 수밖에 없다”고 소개했다.
[한경부동산] 2018 국내 최대 상가 투자쇼…30일 개막
또한 부동산 세무를 전문으로 하는 김종필 세무사가 나서 상가 투자 시 숙지해야 할 절세전략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취득, 보유, 처분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절세 요령을 강의하며 자산 승계, 즉 자녀에게 증여할 것인지, 상속할 것인지에 대한 판단 기준을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상가 투자를 고려중인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공동 주최사인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투자쇼 사무국으로 전화 접수하면 된다.

단,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현장 접수는 불가하다.

ADVERTISEMENT

문의(투자쇼 사무국) : 02-3486-1001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